부정적인 의견이 꽤 있네요;;
아방스하고 동일한 튠업된 1.6T 204마력짜리 엔진 탑재라고 하면
후륜 멀티링크까지 포함해서 저 가격이 절대 나쁜 가격이 아니라고 보는데....
5도어 해치백이야 원래 세단보다 약간 더 가격이 나가고, 세단대 세단으로 보면 훌륭한 가격 아닌가요?
5도어도 사실 제일 윗급 가격이 저거면 상당히 괜찮은거라고 보는데.
그리고 케파 쩜육텁 얘기하시는분이 있는데,
당연히 케텁이 훨씬 비싸니까 전체적으로 더 좋겠죠.
당연한 사실 아닌가요?
네 지금 10월 1400+@ 끝물 폭풍 할인합니다.
전시장 가서 물어보시던지..
라고하면 좀 고민되긴할듯..
확실히 한국차값이 미치긴 미쳤네..
독일에서 물건너온애랑 비빌수있다니..
애초에 할인 된 가격으로 들여오지..
저렇게 팔아도 마진이 남는다는건데
노마진 터는듯ㅋㅋ한50 은 남겟지
아방스, 벨로스터,k3, i30 -> 성능중심의 트윈스크롤타입 터빈(고마력 버젼)
파워트레인 원가 자체가 틀릴껄요??
터빈도 현대위아IHI꺼라고...
그리고 사실 트윈스크롤 터보가 배기가스 유로를 두개로 나누어서 각기 제어하는거여서 기본적인 터빈은 일반 WGT입니다.
뭐 의미있는 수치는 아니겠지만. 이거도 뭔 차이가 있나.
생각하기 나름에 따라 케파 2.0NA하고 가격대가 겹치는 부분이 있으니 비교대상이 뭐냐에 따라
다를듯하네요.
다만 전 .6 자연흡기도 아니고 1.6T, 그것도 튠업된 엔진 얹은 놈이 저 가격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가격이면 그냥 대부분 2.0 자연흡기 K5로 가겠죠.
204마력의 1.6T로 저 가격이면 그쪽계열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아방스밖에 없던 선택지에 엄청난 단비가 될 차량으로 보입니다.
실상 지금 아방스나 i30 판매량 보면 뭐 우리나라 정서상 터보엔진은 아직까지 선호엔진은 아니죠.
i30은 뭐 말할 필요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나란 다운사이징이란 개념을 받아들일 준비가 아직 안된거같음
수동에 led만 넣어서 한대뽑고싶네요!
공산품이 가격오르는 신기한나라
지를수있으시려나~ 현기차 살꺼믄서
금액밑에 괄호안 숫자는 무엇인가요?ㅜ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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