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디어 5차종 급차선 변경테스트에서 티볼리는 65km/h의 한계속도를 기록했는데 74km/h로 1위를 기록한 코나와는 넘사벽이고 4위를 한 QM3와도 큰 격차를 보였기 때문에 경쟁차종들에 비해 기본적인 운동성능이 부족하다는것 역시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죠~ 사진의 무스테스트는 티볼리 에어였으니 기존 티볼리는 좀더 높은 속도로 통과가능할듯^^;
카미디어 5차종 급차선 변경테스트에서 티볼리는 65km/h의 한계속도를 기록했는데 74km/h로 1위를 기록한 코나와는 넘사벽이고 4위를 한 QM3와도 큰 격차를 보였기 때문에 경쟁차종들에 비해 기본적인 운동성능이 부족하다는것 역시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죠~ 사진의 무스테스트는 티볼리 에어였으니 기존 티볼리는 좀더 높은 속도로 통과가능할듯^^;
못타는차니 어쩌고하는게 참;;;
어디 모리뷰에서 그랫다고 쓰레기차 차알못 여자들만 타는차 이러고잇고ㅋㅋ
그런말한 양반들 이차저차 차는 많이 타보고 하는소린지 모르겠음
밑에 거였군요
근데 뭐 차체 제일 큰 티볼에어로 했으니 감안할 만 한 결과이긴 하죠
코란도c 티볼리 이시절부터 나온 애들은 기본은 합니다.
많이팔리진않았것죠..ㅋ 물론 성능이좋으면좋겟지만 큰의미없는건사실임.. 물론 주행중 위험상황시 대처가가능하다
하겟지만..; 엄밀히말해서.. 저차로 그높은속력.. 보통 운전초년생.. 크게중요성이 높을껏같진않아보여요..;
못타는차니 어쩌고하는게 참;;;
어디 모리뷰에서 그랫다고 쓰레기차 차알못 여자들만 타는차 이러고잇고ㅋㅋ
그런말한 양반들 이차저차 차는 많이 타보고 하는소린지 모르겠음
http://youtu.be/B6xF0Di9Qa4
http://youtu.be/REMQgGNWRxg?t=315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