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300h 신형은 차체크기와 더불어 고급감이 거의 G80 수준이 되었다.
전륜구동이지만 비독일계 준대형 차종으로는 제일 고급스러운 편이다.
그랜저 후속도 전륜구동이면서
ES 와 대적할 수 있는 수준으로 변신해야 미국 수출이 가능하리라 본다.
ES300h 신형은 차체크기와 더불어 고급감이 거의 G80 수준이 되었다.
전륜구동이지만 비독일계 준대형 차종으로는 제일 고급스러운 편이다.
그랜저 후속도 전륜구동이면서
ES 와 대적할 수 있는 수준으로 변신해야 미국 수출이 가능하리라 본다.
쏘나타와의 간섭 때문인지 HG부터는 깡통급을 판매하지 않아서
대부분 기본트림이 있는 미국 일본차들 보다 한참 비싸서 처참하게 안팔린겁니다.
현대기아차가 가성비로 타는 차인데 미국 일보차보다 비싸면 당연히 안팔리죠.
더 고급스럽게 비싸게 해봐야 안팔립니다.
cars.com에서 검색해 보시면 실구매가 말고 아제라 MSRP가 33,455달러가 가장 싼편인데
제일 잘팔린다는 쉐보레 임팔라는 MSRP 28,375달러도 있습니다.
배기량 옵션등이 차이가 크지만 현대가 쉐보레 보다 비싸다는것 하나만으로 구매의지가 줄어드는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