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얼마나 진상부렸으면 이라는 글이좀 올라오네요 ㅋㅋ
시트부에서 돈드릴테니 그냥 갈아주세요 그랬더니 굳이 갈필요없다 나중에 시간지나면 색은 자연스럽게 맞을꺼다 라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갈고싶다 하니 그럼 부품을 사오면 공임 안받고 작업은 해주시겠다고 하셧고 언성높이면서 싸우고 욕하고 그런거 전혀없었습니다
방침이 그러면 어쩔수없으니 돈줄테니 해달라는게 진상인가요? 그게 진상이라면 진상이 맞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진짜 시트를 사왔을까봐 안받은거 아닐까도 싶습니다..
얼마전 군산 현대사업소에서 시트 갈라짐으로 인하 서비스를 받을때 저의주장은 방석부분만 교환하게되면
차량시트가 검정색이 아니다보니 등받이 색이 너무다르다 같이 교환을 해주든 통으로 교환해주든 해라 실밥도 나와있다 라고했지만
시트반에서는 서비스 정책상 절대그럴수없다 라고 하여 잠깐 작은실랑이를 벌인적이 있었습니다.
결국 등받이는 교환받지 못받고 방석쪽만 교환하고 돌아왔는데
어제 운행시 시트떨리는소리가 심하게 나길래 오늘 아침에 전화를 해봤더니 수신거부를 하더라구요
바쁘셔서 그런가보다 하고 30분후에 전화했더니 또 수신거부를 하구요 그렇게 전화를 12번을 했습니다
그러고나서 혹시몰라 저희 직원 휴대폰으로 전화를했더니 받더군요ㅡㅡ
너무황당하고 화가나서 차에 프리미어라운지 서비스라는곳에 전화해 항의를했더니 알아보겠다 기다려달라 라고한뒤
군산 서비스센터 서비스상담 실장이라는 사람이 전화를 했더군요
시트반 에서 내선전화를 휴대폰으로 돌려놓고 후라는어플을 통해서 제 전화를 차단을 시켜놨답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사과정도는 해야되는거 아니냐 했더니 자기가 잘못안했는데 왜사과하냐는식입니다
그리고 시트부와 자기네 사업소와 사업자 자체가 틀리답니다 외주업체에서 들어와 하는거기때문에 잘못한거없다
잘못을 요구한다면 그건 무리가 따른다 라는 답변뿐입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이의 제기한 부분은 문제가 생긴곳에 다시 이관된다 그러더라구요
본사나 문제를 삼을만한곳은 연락할수없다네요
그러고나서 조금있으니 서비스센터에서 다시 전화가옵니다 거기에 전화해봐야 다시 본인한테 연락온다 그리고 변할건없다
군산사업소는 잘못한거없으니 알아서 할거있음 해봐라 이런식입니다.
일전에 서비스 받을때는 대차서류 작성할때 자기손으로 서비스받을차량 항목에 제네시스라고 써놓고 소나타를 준답니다
왜소나타주죠? 그랬더니 그제서야 제네시스 맡긴지 몰랏다고 합니다 ㅡㅡ어이가없지만 실갱이하기싫어 아무말도 안하고 왔습니다.
제가 제네시스만 3대째입니다 프리미어 서비스라고 해서 좋은서비스 받고싶은마음에 구매한 이유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이런서비스 받을줄알았다면 구매하지 않았을껍니다 지금 이렇게 항의중에도 연락와서 사과하는사람 하나도없네요..
너무화가나서 오늘 저녁에 아는 기자분과 식사한끼하자고 연락드렸습니다.
사진 제시 가능 하신가요?
지금까지 남기신 글에 유독 사진만 없어서요
남에게 무언가 판단을 맏기시고 싶으시다면 보이는걸 제시 하셔야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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