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제네시스G380 18.10.16 10:04 답글 신고
    저기서 -300만원 하면 잘팔리지 않을까요..가 아니네요
    애당초 옵션 구성부터가 개판이니;;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05 답글 신고
    풀옵 기준으로 저걸 3700만원 한다고 해도 전 그돈에 100만원에 +@로 더 얹어주고

    그냥 렉스턴 유라시아 사겠습니다.
  • 레벨 준장 명란젓비빔밥 18.10.16 10:05 답글 신고
    실내는 전혀 디자인을 안하나봐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05 답글 신고
    그냥 구성만 좀 손봐도 될거같은데 그걸 안하네요.
  • 레벨 중사 1 5008번호판삽니다 18.10.16 10:05 답글 신고
    3008보다 싸네요.
    지엠대우에서 십자가 달고 팔았으면 좀 더 팔렸을덴데 이미 십자가인데 수입십자가라고 돈 더 줄 사람이 없으니 안타까움...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07 답글 신고
    푸좆은 일단 진짜로 외제차긴 하잖아요? 브랜드 이미지도 그렇고.

    쟤들은 아니죠.
  • 레벨 중사 1 5008번호판삽니다 18.10.16 10:16 신고
    @미스테릭 그래서 좀 안타깝단거죠 ㅎㅎ 수입사 입장에선 수입해오는건데 국산 가격에 팔 수 있을리가 없잖아요. 그러게 깝치지말고 군산에서 생산하지 좀.... ㅠㅜ
  • 레벨 준장 껄껄껄껄껄 18.10.16 10:06 답글 신고
    왜 사지도 않을거면서 차를아네 모르네..그렇게 잘 알면 자기들이 좀 팔아주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껄껄껄껄껄 18.10.16 10:10 신고
    @미스테릭 원투데이가 아니라서 ㅋㅋ
  • 레벨 중사 3 모악산꿀돼지 18.10.16 10:07 답글 신고
    실내만 봐선 솔직히 저는 이쿼녹스인지 임팔라인지 말리부인지 크루즈인지 구분을 잘 못하겠습니다.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09 답글 신고
    뭐 쉐보레 차들 실내 다 비슷하죠;;
  • 레벨 중위 1 호로록후루룩 18.10.16 10:11 답글 신고
    이건 쉐보레만 그런게 아니고 요즘 대부분의 브랜드가 실내 디자인 구성을 모든 모델에 비슷하게 적용하는 추세죠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8.10.16 10:08 답글 신고
    실제로 카마로가 더 자주 보입니...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10 답글 신고
    머스탱+카마로 합치면 이쿼녹스보다 한 4배는 자주 보는 것 같습니다 ㄷㄷ
  • 레벨 중사 3 모악산꿀돼지 18.10.16 10:12 답글 신고
    안타까운 브랜드죠, 차라리 GM 대우 마크 유지하면서 국내 생산차는 GM대우 마크로 가고 직수입되는 임팔라 이쿼녹스같은 차는 쉐보레 마크 달면 그나마 수입차 좋아하는 국내 소비층이 있어서 먹혔을지도 몰랐을거 같고
    지금은 이미 쉐보래가 국산차라는 인식이 박혀 버린 이상 쉐보래지만 현지에서 직접 가져 온다는 식의 가격 프리미엄도 먹히지 않고
    가격적인 메리트도 없고, 파워트레인 메리트도 모르겠고, 망해버린 회사 이미지는 복구가 되지 않으며 아직도 시끄럽고, 언제 사라질지 모른다는 생각이 있으니 구매는 더욱 위축되고...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14 답글 신고
    솔직히 이야기해서 차라리 가솔린 터보 달고 왔으면 그래도 경쟁력이 있긴 하네 했을겁니다.

    근데 거 뭐 쉐슬람들만 빨아대는 특색없고 좋지도 않은 1.6디젤을 쳐올려서

    저 가격을 받아처먹고있으니 까여도 할 말 없다고 봅니다.
  • 레벨 중사 3 모악산꿀돼지 18.10.16 10:15 신고
    @미스테릭 그래서 앞으로 나오게 될 블레이저도 별로 구매를 고려하지 않게 된것이 미국 출시는 전부다 가솔린 (가솔린이 나쁜게 아니라 국내는 아직 디젤 SUV 를 선호)
    디젤을 가져 오면 또 저런 디튠된 디젤 꽂아다 팔것이고
    당연히 디젤이면 가솔린보다 가격은 더 올라갈거고
    그걸 미국 가격보다 낮춘다 하여도 국내 생산차보다 가격 경쟁력은 밀릴거고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20 답글 신고
    지금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보면 솔직히 가격 경쟁력을 못맞춰서 안하는건 아닐겁니다.

    이쿼녹스보다 두 급은 큰 익스도 2.3에코부스트 5700선에 3.5NA가 5400선인데,

    고작 이쿼따위가, 그것도 1.6디젤따위를 쳐올리곤 4천을 받아쳐먹는다?

    미친거죠.

    국내 생산차보다 가격 경쟁력에서 밀리는거야 당연히 감안해 줄 수도 있는 부분인데,

    까놓고 익스도 저 가격에 들어오고 있는 마당에.

    그리고 예전에 임팔라는 솔직히 그래도 납득은 가능한 수준의 가격이었잖아요? 물량을 거지같이 가져와서
    문제였지.

    이새끼들은 그냥 안하는겁니다. 그래서 더 까여야되요.
  • 레벨 대위 2 김리파워 18.10.16 10:13 답글 신고
    저 오늘 로또 사려고요 오늘 집앞에서 이쿼녹스 봄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14 답글 신고
    캬;;;
  • 레벨 원사 3 베르나린번 18.10.16 10:13 답글 신고
    보배와 현실은 반대인거 같습니다
    그렇게 까던 더뉴아반떼도 엄청나게 잘팔리죠ㅎㅎ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15 답글 신고
    사실 아반떼나 쏘나타/싼타페/그랜져 등지는 까는거랑은 상관없이

    안 팔리면 안 될 차종들인지라.

    그것들이 안팔리면 진짜 문제가 심각한겁니다.
  • 레벨 상사 1 일쩜육터보지디아이 18.10.16 10:14 답글 신고
    이쿼녹스 한번도 못 봤소이다
    스타팅 2500정도면 몇백대 정도는 팔릴듯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15 답글 신고
    뭐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그런지 그래도 본적은 있긴 합니다.

    세대인가 네대인가 봤는데 실상 한대빼곤 다 영업소 차인지 옆에 광고 붙어있더군요.
  • 레벨 중위 1 호로록후루룩 18.10.16 10:18 답글 신고
    한국gm은 처음부터 쉐보레가 아닌 뷰익이나 오펠을 가져왔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20 답글 신고
    뷰익은 사실 모르겠네요....라크로스가 이미 개똥망했으니;;

    오펠도 글쎄요. 오히려 현대보다 아랫급 취급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펠 차들 실내 보면 참 그렇죠;; 쉐보레가 오히려 나아보일정도니....
  • 레벨 중위 1 호로록후루룩 18.10.16 10:39 신고
    @미스테릭 저는 임팔라보단 라크로스가 나아보이라구요 트랙스도 계기판 장난칠때 앙코르나 모카는 제대로 된거 박아놓구요....
  • 레벨 중위 1 호로록후루룩 18.10.16 10:48 신고
    @미스테릭 근데 사실 한국지엠이 이 사단 난 이유는 디자인이 1순위가 아니긴 하죠;; 크루즈나 말리부 경쟁차들 2.0디젤 없을때 라인업 구성해서 제법 먹혔고 올란도도 카렌스보다 상품성 좋았죠 하지만 이땐 젠1미션으로 악평 쌓고;;; 젠2 넘어와서 좀 잠잠해지고 임팔라, 카마로 북미보다 저렴한 가격에 들어와 이제 장사좀 제대로 하나 했더니 물량조절 실패하구, 젠3 넘어와서 미션문제 잠잠해지니 이쿼녹스, 크루즈로 가격책정 박살내놨....;; 그냥 장사하기 싫은것 같네요
  • 레벨 중사 3 모악산꿀돼지 18.10.16 10:20 답글 신고
    사실 GM 이 기우는건 사실이니깐요...
    유럽시장 철수, 뷰익을 그나마 중국에서 살렸지만
    미국내 판매량도 사실은 관공서등에서 구입하는 플릿차량이 대부분 (국내 경찰차등을 현대나 기아꺼 사듯이 미국애들도 자국회사 차량을 관공서차량으로 구입하니깐요)
    자국시장조차도 토요타에게 먹혔고 (사실 토요타는 이제 일본 기억이 아니라 미국내에선 미국기업으로 인식된다 합니다)
    한국내에선 내수점유 폭망, 수출시장은 이미 폭망(군산공장 폐쇄), 중국을 노려 볼수 있겠지만 수출할 차종이 없음
    총체적 난국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23 답글 신고
    그나마 중국시장에서 나가긴 하는지 신형 올란도도 중국에만 내더군요.

    차라리 그런걸 국내에 내는게 이미지 쇄신이나 판매량 확보에 훨씬 좋을텐데.
  • 레벨 대위 2 甲돌이 18.10.16 10:20 답글 신고
    여름에 대둔산 솔밭가든에 물놀이가서 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네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21 답글 신고
    그래도 보긴 보셨군요
  • 레벨 대장 13BH380 18.10.16 10:21 답글 신고
    딱한번 봤네욜....
    디자인은 좋등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22 답글 신고
    전면부는 봐줄만 한데 후면부가 좀 에러라...
  • 레벨 중사 3 모악산꿀돼지 18.10.16 10:25 답글 신고
    그냥 귀 막고 차량 만드는곳 같습니다.
    저넘의 기어봉에 달릴 딜도 ON_OFF 같은 토글식 버튼은 자국내에서도 성토중이라는데
    그나마 이번 블레이저는 다행이도 바뀐거 같더군요
  • 레벨 대장 여우곬 18.10.16 10:27 답글 신고
    온니 마이 웨이를 가고 있는 지엠이죠
    진짜 한국서 차 팔 생각은 1도 없고 먹퇴 생각뿐인가 봅니다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28 답글 신고
    이번에도 먹튀하면 조용히 안 끝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레벨 소위 3 YYpapa 18.10.16 10:31 답글 신고
    기본오백할인부터 하자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33 답글 신고
    솔직히 깡통기준 700정도까진 내려야 살 마음이 조금이라도 생길듯.
  • 레벨 소장 사자마자폭망 18.10.16 10:39 답글 신고
    투싼급으로 판매해야 그나마 팔릴 듯...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42 답글 신고
    급 분류가 문제가 아니라서....
  • 레벨 소장 사자마자폭망 18.10.16 11:28 신고
    @미스테릭 당연히 가격도 그 급으로 맞춘다는거죠 ㅋㅋ
  • 레벨 대위 3 수브 18.10.16 10:40 답글 신고
    후드열때 쇠꼬창이 끼우는거보고 좀 실망을 많이 했습죠

    쇠꼬창이를 끼우더라도 다른부분이 좋은거라도있음 감안할려고했는데

    다른것도 딱히뭐 특출난대는없더라고예;;

    저같음 그돈주고 g4나 싼타페 이런거살거같음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6 10:42 답글 신고
    가솔터보면 진짜 뭐라도 경쟁력 찾았겠는데 고작 1.6디젤에 저 크기에 저 가격이면

    뭐 하나 이점 찾기가 더 힘든 수준이죠;
  • 레벨 원사 3 blk6spd 18.10.16 10:59 답글 신고
    이쿼녹스 미국서 할인 어마어마함.. 안팔려서.. 근데 쉐보레는 원래 모든모델이 안팔려서 어마어마하게 할인받고사는차..
  • 레벨 대위 3 오블리비언 18.10.16 11:02 답글 신고
    한세대 전 같은 디자인때문에 관심이 안감...
  • 레벨 대령 2 발리맨7 18.10.16 11:14 답글 신고
    쉐빠지만 쉐보레가 미쳤어요.. 저 정도는 풀옵션 3천 초반때 진입이 정답이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