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NnmxLNbvNqI
유튜브 들어갔다가 모터그래프 김한용기자 동영상 올라왔는데 제목이 현대차 매장에서 봉변 당했다는 제목이길래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뭐 자동차 기자이고 하니 시승차 한번 타 봐서 실내외 리뷰 같은거는 어느 기자도 하는거고 어느 브랜드 차든 신차 나오면 하는 거라 뭐 특별하지 않구만 이라고 생각하는데 갑자기 제네시스 지점장이 나와 하는 이야기가 웃깁니다
허락받고 찍냐, 전시차 차주인인 나한테 허락도 안받고 찍냐 라고 하네요
참 웃기는 상황이죠
지점장이 영업사원일때는 전시차 구경하고 타보는거 안하고 멀찌감치 떨어져서 눈으로만 보고 차 사는 사람한테만 차 팔았나 봅니다
수정)해당 영상은 지점으로 현대 직영으로 알고 있는데, 직영의 지점장은 그 지점에 발령나서 근무하는 사람 아닌가요? 잘못알고있나?
자기돈 들여 매장낸것도 아니고, 전시차 차주인이 지점장 본인이라면, 지점장 사비로 차를 구입해서 전시한다는건가? 그래서 차주인이 본인이니 허락받고 찍어라 이런건가...
제네시스 다시 봤습니다. 지점장의 클래스에 또 한번 다시 봅니다
세줄요약
1. 김한용기자 제네시스 전시장에서 차량 촬영
2. 지점장 와서 차주인인 나한테 허락받고 찍냐?
3. 지점은 지점장이 차 사서 전시?
---------------------------수정---------------------
지점을 잘못 착각하여 착각한 지점의 공지사항 스샷본을 삭제 수정하였습니다
둘다 잘한거 없다고 하는 여러 사람분들 말씀에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만
지점장이라는 분의 대응때문에 좀 아니다 싶어 깨작깨작 적은건데
제가 글 드릅게 못쓰는거는 인정하고 김한용기자에 대한 언급을 안적은 제탓 때문에 김한용 기자 옹호하는것 같이 글이 적혀서 쓴소리 하시는분들 많으신데 수정하기엔 늦은감이 있죠...?
뭐, 그 대응방법에서 조금 감정이 격해진부분이 있어보이긴 하다만.. 말이 통해야 말이지..
자동차 매장 직원들은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굽신거려야되는건가요?
그사람들은 초상권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나요?
왜 갑질을 하고 그러지...
애초 저곳은 타인이 영업하는 영업장입니다.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필드일지라도 방문객 개인이 맘대로 좌지우지 해도 되는 공간인것은 더욱 아니예요
고객에게 친절응대를 하는것이 분명 기본일수는 있겠으나
지점장의 응대가 잘못 되었다고 판단 되기도 합니다만
하지만 개인sns도 아니고 미디어를 제작해서 올릴 목적이라면
어떤 목적으로 어떤것을 제작할지에 대한 사전 동의는 분명 구해야 옳은겁니다
다른 영업장에서 저지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또 다른 영업점에서도 그래도 된다는 법은 절대 없어요
애초 동의만 받고 했어도 상호 문제 될것이 아니었습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659037&cpage=1&bm=1
동영상보다보니 좀 아닌거 같아서 적어봤네요
사이트에도 나와있는것처럼
사진촬영 가능이면
사람말고 차사진찍고 이런건
상괌없는거같은데
영업직 소장이라는 사람이 고객을 완전
아랫사람 대하듯 싸가지가 존나없네요
국내니 저지랄 떨지
한용이도 좀 먼저 양해좀 구하지 지가 뭐라고 ㅉㅉ
뭐, 그 대응방법에서 조금 감정이 격해진부분이 있어보이긴 하다만.. 말이 통해야 말이지..
자동차 매장 직원들은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굽신거려야되는건가요?
그사람들은 초상권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나요?
왜 갑질을 하고 그러지...
지점장이란 놈이 브랜드에대한 자신도 없고 자부심도 없으니 예민하게 굴수밖에. 현기 클라스 어디가나.
김한용이 고생이많네
애초 저곳은 타인이 영업하는 영업장입니다.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필드일지라도 방문객 개인이 맘대로 좌지우지 해도 되는 공간인것은 더욱 아니예요
고객에게 친절응대를 하는것이 분명 기본일수는 있겠으나
지점장의 응대가 잘못 되었다고 판단 되기도 합니다만
하지만 개인sns도 아니고 미디어를 제작해서 올릴 목적이라면
어떤 목적으로 어떤것을 제작할지에 대한 사전 동의는 분명 구해야 옳은겁니다
다른 영업장에서 저지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또 다른 영업점에서도 그래도 된다는 법은 절대 없어요
애초 동의만 받고 했어도 상호 문제 될것이 아니었습니다
둘다 잘한거 없다고 하는 여러 사람분들 말씀에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만
지점장이라는 분의 대응때문에 좀 아니다 싶어 깨작깨작 적은건데
제가 글 드릅게 못쓰는거는 인정하고 김한용기자에 대한 언급을 안적은 제탓 때문에 김한용 기자 옹호하는것 같이 글이 적혀서 쓴소리 하시는분들 많으신데 수정하기엔 늦은감이 있죠...?
저런 사람 밑에서 일하는 직원들 고생많을듯...
저상황에서 이거 살게요 하면
굽신굽신할것이
잘잘못은 사람의 가치관마다 다르니 어쩔수 없지만
다른 수입 브랜드와 비교 되는건 확실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