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리뷰 영상 재밌게 보고 그랬는데
제네시스로 좀 실망했네요
개인적으로 지금 펑한건
이제와서 제가 보기엔
아 제네시스 서비스에대해서 욕하자 하면서 글 남기면서
속으로는 날 못 알아봐? 이렇게 한걸로밖에 안보이네요
예상 밖으로 자기의 속내를 알게되서 펑한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아 암튼 실망임
앞으로는 장진택 기자형님이랑 모터리언 영상 봐야겠음
부처는 무슨 붓쳐햇썸입니다
부처가 되고싶었으면 꼬투리보단
‘모터그래프트라는 자동차 리뷰하는 그런곳에 김한용 기자입니다’
라고 말했을거에요
그러면
지금 모두 김한용 기자편이었을거에요
김한용기자 지금 이렇게 대처하는거보니
위 내용처럼밖에 해석이 안되네여....
이 뭐 초딩도 이런짓은 안하는데
애덜 교육 잘 시키겠네
저양반도 노사장 다음으로 가끔 시끄럽네요 ;;
그닥 인성 좋겐 안보입니다
기돈:아~ 그랜져 뒷좌석에서 깔거없나...
본인이 아닌 일반인이 이러한 취급을 당한다는건 잘못된거다 라는걸 보여주려고 한겁니다.
그것도 국내 프리미엄이란 매장의 사람들 서비스 마인드가 이정도밖에 안된다는걸 다른 외제차 매장이랑 비교를 한겁니다.
날 못알아봐? 이런 마음가진 사람으로 비꼬을려고 하는건 현기차 빠들이 김한용기자 모욕하려고 지어낸겁니다.
속지마세요.
뺀질댄다. 비아냥댄다 이것도 전부 현기차빠들이 지어낸 얘기니 무시하세요.
관심도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