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서울니베아 11/08 13:11 답글 신고
    저도 스토닉 차주입니다 그리고 얼마전까지 모 자동차 상담직원이기도 하구요 해당 차량 네이버카페 글올리고 이슈화 시키십시오 언론제보도 잊지않고 이슈화시켜야 그제서야 연락올겁니다
    쟤네들계략이 차주님 지치고 지쳐서 포기할때까지 돌리고 돌리는겁니다
    답글 15
  • 레벨 상사 3 비엠또불유 11/08 13:06 답글 신고
    갑시다 베스트로. 블라인드 당하셔도 계속 올리세요
    답글 1
  • 레벨 병장 중고차어디서사지 11/08 12:28 답글 신고
    전 추천만 눌러드리겠습니다
    답글 1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3 답글 신고
    차를 잘 못 만들었으면
    사후지원이라도 제대로 해줬으면 합니다
  • 레벨 훈련병 이스에원 11/09 11:29 답글 신고
    저도 여쭤보고싶은게 15년도에 구입한 K5 MX를 2만키로때 차가 출발할때 엔진털리듯이 털려 미션 듀얼클러치랑 이것저것 교환해서 타다가 증상이 나아지질 않더라구요 영업쪽에 일하는 사람이라서 시간이 안나다가 (동일증상 계속발생) 엊그제 시동이 꺼져버리는바람에 연차내고 방문했더니 6000키로 초과라고 보증수리가 불가능하다는 답변받고 고객센터 상담하려고 전화했더니 나중엔 받지도 않더라구요
    수리비용이 100만원 넘게 나온다는데 제가 차출고받을 당시에도 보증은 5년10만이라고 알고있는데 현재 66,000키로주행해서 6,000키로 초과때문에 수리비용을 제가 부담하고 수리를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인천지점에서 교환한이력이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도안받는다 연결좀해달라고 부탁했더니 상관없는 마지막수리받았던 수서역오토큐점에서 전화오더라구요 ㅠㅠ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5 답글 신고
    고객센터 연결은 그나마 잘 되더라구요
    하지만 그쪽은 절대 전달만 하는 입장이니 다른말은 들어주질 않습니다
    제가 이스에원님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영업쪽 일하는분하고 얘기도 한번 해보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 레벨 원사 2 파인맨솔 11/09 12:35 답글 신고
    일반 보증수리가 3년 6만키로이고
    엔진,미션 동력계통쪽은 5년 10만키로일겁니다
    확인 해보세요
  • 레벨 원사 3 랙종 11/09 11:43 답글 신고
    쓰레기기업. 이딴 쓰레기 브랜드 사주면 안됌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6 답글 신고
    전화 통화하면서 느낀게 몇분은 그래도 아주아주 조금은 이해하려는 모션은 취해줍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쿠로대장 11/09 23:16 신고
    @성관계 자네가 알아서 하구려 성인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아반담 11/09 11:44 답글 신고
    늘 하던대로 대응하면 아마 'rpm'게이지가 잘못된 겁니다.' 이러지 않을까요?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6 답글 신고
    미션 통으로 두번 교체하고 나서야 이제 다른 부분 문제인걸 인지했습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호봉 내인생욜로 11/09 11:48 답글 신고
    법적으로 따진다면 님 재산도 아니고 소유물이 아니라 불리할거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7 답글 신고
    저는 아주 작은 소리를 낸겁니다..
  • 레벨 소장 아일톤세나 11/09 11:53 답글 신고
    응원 합니다.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7 답글 신고
    세나님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다분애 11/09 12:11 답글 신고
    동일증상 3회 수리기간 총 30일 이상이면 소보원에 접수 하세요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7 답글 신고
    이번에 사업소 갔다오고 상황을 봐야할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사장이개객끼 11/09 12:16 답글 신고
    안동분 화이팅
  • 레벨 중사 2 누룽지맛환타 11/09 12:1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3 빽도날드 11/09 12:21 답글 신고
    기아:"니들이 우리차 안사면 뭐살건데?"
  • 레벨 대령 3 컨버터블 11/09 12:27 답글 신고
    추쵼~
    흉기는 정신건강에 해로움...
  • 레벨 하사 3 fundamental 11/09 12:33 답글 신고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비슷한 증상 공유드립니다.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national/1468969
  • 레벨 중사 2 ttma 11/09 12:38 답글 신고
    이 건은 어떻게 해결되었을까요?
  • 레벨 하사 3 fundamental 11/09 12:41 신고
    @ttma 어쩔수 없어서 중고로 팔고 말았습니다ㅜ
  • 레벨 상사 1 깨갱깽깽이 11/09 12:56 답글 신고
    ㅋㅋ 먹잇감 하나 생겼구만 ㅋㅋ
  • 레벨 이등병 희은연우 11/09 12:58 답글 신고
    저도 기아차 고객센터 전화한적 있는데
    고객센터는 그냥 벽 입니다.
    말하면 전달 하는
    왜 있는지 생각해봤는데
    기아 정직원들이 편하게 업무보도록 하기 위해서 하청으로 고객센터 둔겁니다.
    그래서 싫은 소리 고객센터에서 욕 다 먹고 전달받은거 안된다 케라 하면 다시 고객센터가 욕먹으면서 전달하는거고 답변은 원론적인겁니다.
    죄송 안됨 죄송 안됨 직접통화 안됨
    이런식이죠
    고객센터 직원은 하청이고 그걸 관리하는 센터장만 정직원인데 이런 잘못된 시스템 고칠생각 없냐하니 고칠 생각도 잘못된 것도 없다 합니다.
    저도 시간 날때 이 이야기 썰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 레벨 소령 3 중고차는엔카 11/09 13:22 답글 신고
    고객센터가 아니라 전화번호 알려주는 도우미지요....

    근데 타사도 마찬가지~
  • 레벨 병장 새우당 11/09 13:28 답글 신고
    그냥 정비소가 수리를 개 못하는거 아닌가요?

    rpm이 올라가는게 미션하고 뭔 관계가 있다고 미션을 교체해요?

    엔진에 연료가 많이 들어간다는 건데....

    동내 자동차 정비가서 오일바꾸고 시동키니 님처럼 4천알피엔을넘어 5천까지 지멋대로 올라가더군요.

    정비사장님 불러 이거 가끔 이런다고 애기했더니 아. 끄덕그덕 하더니

    뭐하고 하는건지 몰라도 연료분사 확인하는 부분?을 하튼 작은 부분 뜯어서 측정센서 같은거 빼서 깨끗하게

    딱아 주고 조립... 켜보래요.. 멀쩡해짐.... 님도 확인해 보세요
  • 레벨 훈련병 후니호호 11/09 16:46 답글 신고
    저랑 동일 증상입니다.
    저는 작년 12월에 스토닉 가솔린 프레스티지 모델을 샀고,
    미션문제로 2주일만에 미션을 교체했습니다.

    RPM이 급격하게 올라가는데 급발진될까봐 무서워서 기아자동차 오토큐 동네매장에 가져갔다가 해결못해서
    더큰매장으로 갔는데도 해결안되서 자기들이 연구소인가 새차라 그쪽으로 보내서 정밀검사한다고 데려가서
    미션교체 및 회로쪽 재조립해서 해결했습니다.

    회로 압력때문에 RPM이 계속올라가서 그렇다고 하는데 생산조립시 실수가 있었다고 했습니다.

    머 아무튼 새찬데 미션까지 교체하니 기분이 너무 X같았는데, 당시에 가솔린모델은 워낙 신형이라
    카페에서도 비슷한 증상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고객센터도 그냥저냥 넘어가고...
  • 레벨 이등병 코난이 11/09 18:00 답글 신고
    http://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8853062574

    더드라이브에 기사가 나왔네요
  • 레벨 중령 1 동아일보 11/09 19:34 답글 신고
    에오
  • 레벨 중사 2 유엔사무총장 11/09 22:28 답글 신고
    소보원에 중대결함 관련 문의 하시면 답변 드립니다.

    저도 예전 엔진 피스톤에 중대결함으로 차량 교환 했습니다..
  • 레벨 대위 1 드리튼라마 11/10 09:12 답글 신고
    보배여론 등에 업고 보상받으면 또 좋다고 흉기차대리점으로 쪼르르 달려갈 거 아님?
  • 레벨 하사 3 zxcvfdsa 11/10 23:27 답글 신고
    1회더 교환받고 3회채우세요~!
  • 레벨 일병 분당포그바 11/11 16:02 답글 신고
    기아에서 경운기 새로 만들줄.....ㅋㅋㅋㅋ
    아주 썬오브 비치 색히들이네요.. 쳐망해야 정신차리지
  • 레벨 하사 1 v8자연흡기 11/12 18:37 답글 신고
    하...왜 내가 스트레스를 다 받지;;;
    님 진짜 괜히 불필요한 감정소모랑 스트레스에 시달리지 마시고 같은 증상 3번 나면 환불법?인가 있다고 하니
    소비자보호원에 시고부터 때리세요
    그리고 다신 기아차 사지마시고요...
  • 레벨 원사 2 183cm80 11/13 14:06 답글 신고
    조립좀 똑바로 해라 노조시끼들아 인실좃 부탁드립니다. 환불 가즈아
  • 레벨 훈련병 캄차카버섯 11/14 09:55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상병 최적사용온도 11/14 13:32 답글 신고
    리얼 노답 만든개발자 생각이없는걸수도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G90 프라이빗 쇼룸 예약완료
다음글
국게 형님들 타이어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