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값 세금을 가솔린 수준으로 맞추면 가스차 메리트는 거의 없어지는 수준일텐데요. 어쨌든 그냥 풀어버렸으면 좋겠네요. 알아서 원하는거 사라고. 대신 2020부터는 디젤차 생산을 금지해야. 13인승 초과 승합이나 적재중량 800kg이상 화물차 그리고 각종 건설토목 장비 등에나 쓰게 하고요. 일반적으로 승용으로 이용하는 승용차 suv 미니밴 픽업트럭류는 디젤 금지하는 걸로. 기존 디젤차들은 부품은 만들어주고 수리는 해 줘야 하니 생산은 하되 새차는 못 팔게 하는게 답.
장기렌트로 뽑은 일반인들이 속쓰리는거죠~
세금도 분명 줄어들테니 가스값은 안올릴수가 없는 구조죠..
문제는 얼마나 올리느냐의 문제인데.. 오른 가스값의 연비가 가솔린과의 경쟁에서 이길수 있는 선 정동에서
올라야 겠는데..좀더 지켜봐야 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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