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하게나마 이기운을 감지한건 한전부지 매입하고나서 얼마지나서 않아서다.
자금이 전체의 40%에 달하는 10.5조 배팅
현재 4년째 한전부지 삼성역 일대개발 보류
하루이자만 1억이 넘는다는데 고스란히 날린본단 1500억 넘으며
버티다 이제 매각설까지 거론
이유, 국토부가 지속적 거절하기때문
현대차 주식은 계속 곤두박질 10년전 가격으로 회귀중
물가가 2배가까이 오른데 대비 반토막보다 심하게 난거다
미래가 보이면 괜찮다
강성노조
내수망삘
국가 운영 수준이하
악재가 따따블
뉴스를 좀 보자
생산기지 해외로 옮기는게 일년만에 되는줄아나
즉 국내투자 계획이 없음.
국내에서 기업 투자할여건이 전혀 안되는데 누가 투자함??
그런와중에 기업이 대규모투자한다고 해도 자기네 정책 나중에 욕먹는다고 기업 투자 막고 있는 인간들인데.. ㅋㅋㅋ
기업이 자기돈 들여 투자한다는데 그걸 막고 있어.. 그러면서 경기 않좋다고 찡찡거리지....
정말 윗대가리들이 경제에 대한 개념이나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애초에 10조라는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땅을 산 경영진의 무능을 탓해야지,
도시계발계획을 싸그리 무시하는 계획 제출해서 뺀찌 맞은 걸 왜 나라탓??
경제 개념하고 사회학 개념하고는 구분 못하는 수준인 거 같은데
공부나 좀 하고 와라.
건축비만, 또 약 10조.
뭔 10조는10조여. ㅋㅋㅋ
현재까지 2.5조에서 ~2.7조란다..
전에 공사 관련해서 입찰도 참여하고 거기 업체 직원에게 직접들은 거다.
그리고 저거뿐만아니라 서울시에서도 같이 연계해 하는 영동대로인가 앞에 도로 공원화 사업도 있지.
즉 그일대를 싹 뜯어엎는 사업인데. 그거까지 다 연관 되어 있어. 물론 그건 현대 주관이 아닌 서울시 주관이지.
그런 개발비 다 합쳐서 10조정도 되는 거다. 순수하게 사옥짓는 건축비는 얼마 안돼.
벤츠샀으면 외국인 엔지니어들 월급 몇백억씩 아낄수있는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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