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67347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임프레션모델 엔진의 흡기밸브나 배기밸브가 일부 파손되서 실린더내 기밀유지가 되지않아 폭발압력이 새서 부조/진동 발생하는 사례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부분도 확인해보심이...압축압력 측정이나 내시경구비한 정비소에서 점검하실수 있을겁니다
헤드가 나갔다는건 워낙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지라 진동만 심해질 가능성도 아예 배제하진못합니다..
진동도 다양한 원인이 있다보니 단순 캠샤프트등 회전체, 베어링등의 밸런스가 틀어졌다면 진동만 심해질순 있긴합니다만 거의 부조에 의한 진동이 발생처럼 제1의 원인에 의해 동반증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더 많을거라 봅니다..
저도 일개 운전자라서 수치나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정비사례 눈팅으로 그렇지않나 하는 수준이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가능성에 대한 참고만 하심이..
정비소의 전문기술자에게 진단을 받는게 제일 낫지만 내가 원하는 기술자도 찾기 어렵긴하죠..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