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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만능목공풀 18.11.16 08:41 답글 신고
    말리부도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i40VGT14 18.11.16 08:42 답글 신고
    이름만...
  • 레벨 원사 1 hstar65 18.11.16 08:43 답글 신고
    차선유지기능보다 차선이탈경고 정도가 맞을듯
  • 레벨 소장 풀옵션임 18.11.16 08:45 답글 신고
    그거 선넘어가야 잡아준다죠?
  • 레벨 소위 1 지비가고싶다 18.11.16 08:46 답글 신고
    별로안좋아요 그거빼고 가격은 내려줬으면 하내요
  • 레벨 중령 2 HIT예감 18.11.16 09:05 답글 신고
    유지장치가 아닙니다
  • 레벨 중령 2 HIT예감 18.11.16 08:55 답글 신고
    말그대로 차선이탈방지 안전시스템입니다
    대신 타사처럼 몇초가 아니라 꾸준히 유지되고 말리부가 직진성이 좋아 고속도로에서 안전장치로 쓰기 좋기도 합니다

    현대mdps는 고속에서 불안해서 그런가 속도감이 높고 피로도가 큽니다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11.16 09:01 답글 신고
    아 그러니깐 고속안정성이 머냐구요 네?? 설명좀 해봐요
    아 그렇게 좋은 회사가 왜 군산공장 철수 하냐구요

    그리고 이번에 연구시설하고 생산시설 관련 별도 법인 신청하고
    대량 정리해고 어떻게 생각하슈

    지엠 철수 하는거냐 구요?? 네??
  • 레벨 중령 2 HIT예감 18.11.16 09:04 신고
    @zimmergood 직접경험 해보세요 속도감이 낮고 직진성이 좋고 핸들은 안정감이 있어야죠

    고속에서 그만큼 긴장감이 낮아지고 편하게 운전이 가능하고 피로도가 적습니다
  • 레벨 중령 2 HIT예감 18.11.16 09:08 신고
    @zimmergood 갑자기 딴소리를 ㅡㅡ 유덥에서 쉐보레 철수해서 수출할곳이 없어서 적자가 났고 운영하기가 힘들었겠죠

    갑자기 삼천포로 빠지시네
  • 레벨 중장 보배과학2호기 18.11.16 09:10 답글 신고
    갑자기 헛소리 하고 자빠졌네.. 차선유지 잘되냐 어쩌냐 하는데 핸들감이 어쩌고가 왜나와??

    무슨 c타입이라고 여기저기 왔다 갔다 하는줄 아나??

    무슨 yf시절 c타입 타본것도 아니면서. ㅋㅋㅋ

    그리고 무슨 몇초 짜리여.. 타사는 감도 조절까지 된단다. 거의 완전 자율주행에 가까운거하고 말리부처럼 차선 넘으면 그냥 확 틀어주는거 하고 그거의 중간하고

    몇초짜리가 아니라 중앙 잡고 가다가 급한 코너에선 어느정도 한계 이상에선 풀어 버리는데 그건 벤츠 같은 차도 다그래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11.16 09:11 답글 신고
    아니 그렇게 좋은 회사 차량이 왜그렇게 처발리냐구요 ~~~ 그리고 딱 그거잖아요 국내도 적자에요 ㅋㅋ 국내에서 곧 철수하면 이렇게 빨아될수나 있을까 그리고 엠디피에스 ㅋㅋ 할말없으면
    물고 늘어지는 단어 ~~
    그거는 안전성이 아니지 본인도 정확한뜻도 모르고 쓴 단어네 그거는 직진성이고 안전성이 아니지 고속안전성은 고속으로 달리다 사고날때 승객을 얼마나 보호했냐 % 봐야하는거 아냐? 이게 맞는 말이지

    하 그세 말고 쳤네 고속안전성에서 . 직진성으로 ㅋㅋㅋ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8.11.16 09:53 답글 신고
    지랄한다 내가탄 크루즈는 핸들직진성이 좋아서 보타를 그렇게 했나
    아 운전자 잘못이겠지
  • 레벨 소위 2 CKone 18.11.16 09:47 답글 신고
    현대기아는 간격이 좁게 설정돼있어서 직진성이 굉장히 뛰어나구요, 쉐보레는 좀 넓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일장일단이 있는게, 현대기아차들은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도심에서는 좀 별로더라구요. EQ900 시승했었는데 살짝 굽은 길에서 차선중앙 유지하려고 핸들이 혼자 막 움직이더라구요.. 도심에서는 기능을 끄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구요..

    쉐보레는 간격이 넓어서 좀 불안하긴 합니다만.. 도심에서도 크게 이질감이 없습니다.
    기능을 계속 켜놓을수있는 장점이 있구요..
    간격이 넓어 불안하지만 고속도로에서 핸들감아줘서 옵션값 뽑은 적이 있습니다.

    뭐가 좋다나쁘다 보다는 본인의 운행패턴위주로 장단점이 있는거 같네요.
  • 레벨 중위 1 호로록후루룩 18.11.16 10:39 답글 신고
    유지장치가 아니라 이탈보조장치입니다.
    그래서 차선 밟으면 반대로 핸들 돌려주는 정도.
    대신 현기의 그것과 달리 기능 유지시간이 무제한이라 한적한 도로에선 계속 손놓고 가는게 가능하다 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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