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S, BMW 7, 렉서스 LS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항상 위쪽에 달려있었고 재규어 XJ, 링컨 컨티넨탈은 세대별로 왔다갔다 했는데 G90의 경쟁차량이라 할수 있는 차종 중 지금은 XJ와 볼보 S90 정도만 범퍼에 번호판이 달려있긴 합니다.
그런데 현대차 승용모델의 번호판을 범퍼로 내리는중인데 제네시스 브랜드는 차별화를 하려면 안내렸어야 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은 듭니다.
최근 현대차와 제네시스 디자인에서 볼보의 느낌도 많이 보이는듯..
치료는 매가 약이다
치료는 매가 약이다
프린스와 브로엄이 그랬고
1세대 SM5 4기통모델과 6기통모델이 그랬고
2세대 SM5와 1세대 SM7이 그랬고...
수정했음...
카메라단속이 안됨.
그런데 현대차 승용모델의 번호판을 범퍼로 내리는중인데 제네시스 브랜드는 차별화를 하려면 안내렸어야 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은 듭니다.
최근 현대차와 제네시스 디자인에서 볼보의 느낌도 많이 보이는듯..
번호판넣었으면 이쁠거같네요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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