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낚시가즈아 12/03 16:17 답글 신고
    쌍용은 정말 미친회사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스포츠 3개로 3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19
  • 레벨 준장 ZK5LTGDI 12/03 16:26 답글 신고
    코나랑 격차가 벌어졌긴 하지만 듣보잡 마힌쌍용 티볼리가 저렇 팔리는게 신기하네 ㅡ 저급에서 산다면 젤후순위인데
    답글 18
  • 레벨 소장 심심할땐뻘짓 12/03 16:06 답글 신고
    선리플 후감상..

    매달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그랜저 다시 만대 찍었군요...ㄷㄷㄷㄷ
    답글 0
  • 레벨 원사 2 포도청나으리 12/04 09:49 답글 신고
    그랜저가 짱~~!! 삼각떼보다 k3가 더 많이 보이는데... 삼각떼 의외로 많이 파네..;
  • 레벨 원사 3 wazae 12/04 09:50 답글 신고
    인터넷에서 그리 까여도 잘만 팔리는 현기~

    절대 갑 현기앞에서는 일개 소비자 따윈 뽑기 꽝 안걸리게 기도하며 사야죠 ㅋㅋ
  • 레벨 원사 3 보배초보 12/04 09:58 답글 신고
    다 필요없고 다양성 상품성에서 국내에서는 현기 못 따라감. 거기에 후발주자들이 가격이 더 싼것도 아니고..국내에선 이런식이면 저 비율 평생 안 깨짐
  • 레벨 대령 3 잠실건너역 12/04 10:00 답글 신고
    오 민교아빠. 선추천 후감상
  • 레벨 상병 수원고인돌 12/04 10:02 답글 신고
    와 ㅋㅋㅋㅋㅋ 쌍용은 진짜 다죽어가더니 suv 3개로 르쉐를 뒤집네ㅋㅋㅋㅋ 말이되나 이게 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만돌이가꿈 12/04 10:05 답글 신고
    잘보고가요
  • 레벨 병장 레퀴엠 12/04 10:09 답글 신고
    르쉐 쌍용보다 못하네~;;;
    가격이라도 좀 낮춰라~
    팔생각이 없는건지?
  • 레벨 대령 3 잠실건너역 12/04 10:14 답글 신고
    그랜져 대한민국 국민차
    절대 프리미엄 아님
  • 레벨 상사 2 준이5761 12/04 14:23 답글 신고
    그래도 아직까지 만만한차는 아님요... 가격대가 4천때인차량이니...
  • 레벨 대령 3 잠실건너역 12/04 15:14 신고
    @준이5761 글죠.. 만만히 볼차는 절대 아니죠. 그런데 저리많이 팔리다니.. 일단 희소성이 떨어지고 택시로도 팔리니.. 흠..
  • 레벨 소령 2 오호호2 12/04 20:29 답글 신고
    소나타를 진짜 소나타는 디자인으로 만든 풍선효과
  • 레벨 대령 3 잠실건너역 12/04 10:16 답글 신고
    쥐구십은 신차효과인지..
    좀더 두고봐야할듯 싶어요.
    지팔십이 2천대로 주져 앉았네요.
    삼각반떼는 전만큼 그닥 힘 못쓰는듯..
  • 레벨 중사 2 대박팝퍼 12/04 10:28 답글 신고
    아~아베오타는 오너로서 뿌듯하내욧ㅋ
    역시 국산 레어카ㅋ
    아베오는 레어한맛에 타지요ㅋ
    11년부터 나왔는대 아직도 쉐보레에 아베오라는차가 있는지도 모르는분 태반인ㅋ
  • 레벨 대위 3 작지만비싼Trax 12/04 10:44 답글 신고
    이맛에 제가 아베오 탓었지여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미스치 12/04 13:08 답글 신고
    죄송한 말이지만 한 2~3년전 고속도로에서 칼치기하고다니는 아베오를 보고

    '저 스파크는 왜 저렇게 운전을 하지?'
    '생긴게 약간 다른거같은데 이번에 새로나온 신형 스파크인가?'

    라고 생각한적이 있었습니다 ㄷㄷ
  • 레벨 중장 스그라 12/04 10:43 답글 신고
    싼타신형나와도 쏘렌토는굳건하네
  • 레벨 대위 3 작지만비싼Trax 12/04 10:44 답글 신고
    그렌저가 1위네 ㅎㅎ
    우리나라는 나말고 다 돈이많다 ㅠㅠ
  • 레벨 중령 1 아오빡쳐 12/04 10:45 답글 신고
    진짜 희한한 나라야. 맨날 나오는 소리가 방송에서도 경제가 안좋다 하고 일반인들도 먹고 살기 힘들다 imf때보다 더 힘들다 하는데 그랜져가 판매 1위네 ㅋ
  • 레벨 원사 3 뭘보냐 12/04 11:09 답글 신고
    빈부의 차가 심해진거죠.
  • 레벨 일병 제이파크 12/04 11:53 답글 신고
    수입차는 물량 딸려서 못판다네요..
    특히 1억넘는 것들 판매가 계속 는다지요...
    점점 격차는 심해질 것 같네요
  • 레벨 원사 2 제네시스미니쿠퍼 12/04 12:53 답글 신고
    빈부랑 무슨 상관 ㅋㅋ 개나소나 그랜져 타고다니는데
    없는놈들도 전부 가오잡는다고 그랜져 타더만 가오도 안생기는 차가지고 ㅋㅋ
  • 레벨 상사 2 VW골프 12/04 16:38 답글 신고
    차는 불티나게 팔리고 출국자는 매년 사상최대인데 방송에선 맨날 왜 어렵다할까요? 개돼지들은 죽는 소리해야 조용하니까요~
  • 레벨 중령 2 이런망할 12/05 13:52 답글 신고
    사실 나라가 힘든게 아니라 양극화가 심화되면서 서민층이 더 힘들게 느껴지는 거죠....


    현재 수출실적은 사상최대실적에 세계6위 수준이랍니다.

    소득은 3만불 넘겼고요.... 헌데 그 소득이 국민들에게 골고로 내려오질 않는게 문제라는...
  • 레벨 일병 다물타오 12/04 11:22 답글 신고
    매번 잘 보고 갑니다. ^^
  • 레벨 중사 3 호두머리 12/04 11:58 답글 신고
    그랜져산타페 넘사벽이네 ... 다들 나말고 돈이 많아
  • 레벨 하사 1 수치 12/04 11:59 답글 신고
    비엠베는 쫄딱 망하길..
    울나라에서그렇게팔아주는데도 대하는 태도보면.팔아주면안됨.
    브랜드이미지 올리는건힘들지만.잃는건 한순간
  • 레벨 중사 3 곰표범 12/04 12:06 답글 신고
    아하 이번에 뽑은차가 8위를..
  • 레벨 중장 ljw98099 12/04 12:16 답글 신고
    그랜져는 명불허전이네!~~
    아무리 현기까도 국내는 대항마가 없을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오호호2 12/04 20:31 답글 신고
    현기좆같은데 밑에것들은 더 좆같아서 그럼.
  • 레벨 상병 뜨뚜와또뜨 12/04 13:13 답글 신고
    와 다마스랑 라보 밑에있는 쉐보레는 왜 존재하는거지
  • 레벨 상사 3 장난아니군 12/04 13:13 답글 신고
    맥스크루즈 19대 팔렷네 ㅜㅜ 차바꿔야겟다.
  • 레벨 하사 2 메가짱 12/04 13:40 답글 신고
    이젠 그랜져가 예전 소나타 느낌이네
  • 레벨 상사 2 헬로우드 12/04 14:44 답글 신고
    카렌스 단종인가?
  • 레벨 중사 1 선수지만 12/04 15:00 답글 신고
    기아는 현대꺼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아웃토반 12/04 15:32 답글 신고
    추천!!!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우산바라기 12/04 18:18 답글 신고
    생각보다 렉서스가 많이 팔리고
    생각처럼 카렌스는 안팔리네요
  • 레벨 소위 3 OTTO 12/04 20:15 답글 신고
    카렌스 단종됐어요.
  • 레벨 소위 3 Grande86 12/04 19:47 답글 신고
    역시 대단한 자료입니다
  • 레벨 중사 1 임시닉내임 12/04 21:27 답글 신고
    곧 출시 할 팰리세이드의 단점들

    1. 큰덩치에 2.2 디젤 심장병 엔진

    2. 그저그런 현대제철 강판

    3. 충격에 약한 모노코크 바디

    4. 문제많은 GDI 엔진

    5. 신차치고 평범한 디자인

    6. 서브프레임 부재로 강성약화

    그저 제 개인 의견입니다^^
    의견은 누구나 다르니까요ㅎ
    '현빠' 님들의 어떤 댓글도 환영합니다!!
  • 레벨 원사 3 E100 12/05 15:56 답글 신고
    렉스턴은 2.2디젤 하나로 잘만 먹고 사는데

    팰리는 어짜피 대배기량 가솔린엔진이 주력인 제품이다 ㅋㅋㅋ

    돈없는 디딸들 이나 2.2 디젤 사는거지 ㅋㅋㅋ디젤 살거면 뭐하러 저걸사 싼 산타페나 사지 ㅋㅋㅋ

    모노코크가 약하고 않좋으면 비싼suv들은 왜 쓴데 프레임 바디면 다 좋은줄 아나 ㅋㅋㅋ
  • 레벨 원사 1 슈퍼킹CAR 12/04 22:02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가 생각보다 낮은 가격에 나온거는 G4 영향이 크다 봅니다.

    G4와 가격대가 딱 일치하는게 G4가 먹던 시장을 뺐어 오겠단 거죠.

    쌍용 죽이겠단 심보인거죠. 쌍용 없었다면 그 가격에 안나왔을 겁니다.
  • 레벨 중사 1 임시닉내임 12/04 23:18 답글 신고
    정확한 분석력 이십니다.

    현대차마케팅본부에서 아예 G4렉스턴이 경쟁상대라고

    대놓고 못박았죠... 무섭긴 무서웠던듯 해요 쌍용이
  • 레벨 원사 3 E100 12/05 15:59 신고
    @임시닉내임 한달에 천대 팔리는 차를 무서워 한대 웃긴다 ㅋㅋㅋ

    거기다 렉스 출시해서 집안 싸움이나 하는 차를 무서워 한대 ㅋㅋㅋ

    저 가격은 위급으로 제네시스suv 가 나오니 책정한거지 ㅋㅋㅋ
  • 레벨 원사 1 슈퍼킹CAR 12/04 22:04 답글 신고
    아반떼는 그 디자인을 하고서도 생각보다 덜 떨어졌네요
  • 레벨 준장 윈터블루 12/05 14:41 답글 신고
    1년에 10만대 이상 팔렸다면 일단 인정해줘야함.
  • 레벨 원사 3 E100 12/05 15:50 답글 신고
    마스터 출시하면 1톤 화물차 부터 스타렉스 싹다 망할것 처럼 떨들더니 뭐냐

    왜 또 대기자 겁나 많은데 수입이 안돼서 안팔린 거라고 할거냐 ㅋㅋㅋ
  • 레벨 중사 1 임시닉내임 12/06 12:45 답글 신고
    티볼리는 진짜 대단하네요^^
  • 레벨 중사 2 asaraba 12/06 20:14 답글 신고
    아반떼 페리 후 ...
  • 레벨 상병 꼬듬이 12/07 14:50 답글 신고
    티볼리보다 코나가 잘팔리는게 신기하다 역대급 망한 디자인인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