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가격 가격 외치면서 까는
타 영업사원인지 일반인인지 하는 사람들봐요
차가 비싸다구 주행성능좋거나 안전하거나
꼭 그렇진않지요 비싼게 좋다라는건 대부분
일반적이지만 뒷통수라는게 있기에 성능은 배제하고
일단 a슈퍼랑 b슈퍼랑 가격같음?
동네슈퍼가서 저기슈퍼는 싼데 여기는
왜 비싸냐구 투덜될거임? 같은 제품도 하물며
그런데 다른 제품 비슷한 두개를 가지고 저기는 싼데
여긴 왜 그렇게 비싸냐할거임? 자본주의 사회에서
비싼 집이 싫으먼 싼집가서사믄 그만임
누가 강매하는것도 아니구요
자동차에 들어가는 부품 나사까지도
외국서 수입해오는데 당근 비싸지겄쥬
(이부분 댓글보고 수정함)
쉐보레 타는사람들 욕할필요없는게
전부는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 가격이랑 현기보다 비싼 가격
별 신경 걱정안하고 주위서 눈치봐서
이거 왜샀냐라는 소리 눈치안보고
자기가 사고싶은 차 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임 내돈 주고 본인 물건 사는데
내가 사고싶은거 사는게 맞는거 아님?
판매량이 성능또는 가치를 대변하는 것도 아님
비싼 차들 억하는 차들이 소나타보다 적게팔리고
제3국에서 공정하게 미국에서 소나타가 캠리보다
적게팔리고 사람들은 차 성능보단 차가격 as편리성
부품가격 이런 싸고 빨리빨리를 원하기에 잘팔리는거지
꼭 차 성능이 좋아서 더 많이 팔린다고는 생각하지
맙시다
그리고 쉐보레 전세계 판매량중 한국에서
판매량은 코딱지 만한데 신경 쓸거같음?
안팔아두 철수해두 그만인 시장인데
무슨 대기업 글로벌기업 연예인 걱정은 접어 둡시다.
추가 질문이요
쉐보레는 설계 미국쉐보레가 다하고
한국서는 조립만하는건가요?
현대처럼 국내에서 납품받아 장착되는게 아니라
특히 주요엔진쪽과 조향과 구동축의 경우 수입부품들이
많아서 금액대에 현기보다 비쌀 수 밖에 없는 구조
입니다.단순한 볼트류도 유럽산들이 많고 아연도금되어
있다는...금액은 좀 높아도 부품품질은 만족합니다.
네이버 답글 얘길 왜 보배서 하고있죠?
규모를 늘리기 전까지는 공격적인 마케팅 해야죠
그게 가격이거나 서비스이거나 다른 무언가일수있죠
그리고 점유율을 늘려야 그 이후에 이익을 보던가 하죠
초기만해도 크루즈 말리부 판매량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았죠
그때는 판매량이 됐는데 지금은 안돼는 이유가 머임?
가격이에요 소비자 ㅂㅅ 아니에요
그때도 현기보다 옵션은 딸려도 주행성이던
가격이 저렴하거나 하는 경쟁력은 있었어요
지금 가격은 한등급 더 비싸고 옵션은
더 구려요 멀 경쟁력으로해서 팔거에요?
사는게 ㅂㅅ 소리 듣는 단계까지왔다고요
판매량이 결과고 현기 마케팅에 진거죠
쉐보레 마케팅이 당연 저보다 똑똑하겠죠
이익이 없으니 안한다는건 지금 와서는 패자의 변명이고요
투자가치 없는곳에서 무리하게 마케팅
해서 단가 흐려놓는게 좋은마케팅?
한국 사람 아니에요? 한국에서 경쟁력이 없다는데
무슨 미국 판매량 얘기에요 미국서 차 삽니까?
한국서는 패자고 미국서는 승리자라는
소리죠
현대처럼 국내에서 납품받아 장착되는게 아니라
특히 주요엔진쪽과 조향과 구동축의 경우 수입부품들이
많아서 금액대에 현기보다 비쌀 수 밖에 없는 구조
입니다.단순한 볼트류도 유럽산들이 많고 아연도금되어
있다는...금액은 좀 높아도 부품품질은 만족합니다.
그렇다고 우린 이렇다 하면서 홍보질도 안한다능....
타는사람들은 그러려니 하고 만족하고 타는거죠 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