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5128
일단 터키가 lpg차 보유율 1위라고 전해지고..
한국은 인구대비 보급율이 높은듯 합니다
(절대숫자로도 딱히 적지 않은편인듯 싶기도 하지만요)
최근들어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등지에서
기존 휘발유차를 lpg차로 개조를 하거나
한국산 lpg 중고차가 건너가곤 합니다(휘발유 개조 안함) http://www.ga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4342
러시아가 가스차 운행률이 터키 다음이라고...
이탈리아에 유명 개조 키트 회사가 둘이나 되고
유럽쪽에서는 이탈리아가 가스차 보급율이 낮은편이 아니라고 합니다
란디렌조는 국내에서도 꽤 유명한편이구요
현대차도 한때 일본에 승용차를 수출할때 TG그랜저 lpi 사양을 정식으로 수출한바 있습니다
일본에 가스충전소도 적지 않은편이구요
일단 터키가 lpg차 보유율 1위라고 전해지고..
한국은 인구대비 보급율이 높은듯 합니다
(절대숫자로도 딱히 적지 않은편인듯 싶기도 하지만요)
최근들어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등지에서
기존 휘발유차를 lpg차로 개조를 하거나
한국산 lpg 중고차가 건너가곤 합니다(휘발유 개조 안함)
http://www.ga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4342
러시아가 가스차 운행률이 터키 다음이라고...
이탈리아에 유명 개조 키트 회사가 둘이나 되고
유럽쪽에서는 이탈리아가 가스차 보급율이 낮은편이 아니라고 합니다
란디렌조는 국내에서도 꽤 유명한편이구요
현대차도 한때 일본에 승용차를 수출할때 TG그랜저 lpi 사양을 정식으로 수출한바 있습니다
일본에 가스충전소도 적지 않은편이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