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 새시에 비싼 액티브 서스펜션을 채용할 계획이 없다면.. - SUV처럼 서스 스트록을 늘려야 할 경우가 아니라면.. 아스팔트위를 달리는 저가격의 소형차엔 멀티링크를 쓸 이유가 사실상 현제로서는 단 하나도 없다.. 타이어가 좋아지고.. 도로가 점점 좋아지고.. 물렁서스 좋아하는 우리나라에서조차 단단한 하체에 대한 거부감이없어지고 있기때문.. 더불어 간단한 구조에서 오는 솔직한(거친) 노면대응을 오히려 스포티한 감각으로 처리할수있는 튜닝 기술력들을 요즘 제작사들은 다 가지고 있기때문..
요즘은 그냥 싸게싸게 만드는듯요..
- 같은 새시에 비싼 액티브 서스펜션을 채용할 계획이 없다면.. - SUV처럼 서스 스트록을 늘려야 할 경우가 아니라면.. 아스팔트위를 달리는 저가격의 소형차엔 멀티링크를 쓸 이유가 사실상 현제로서는 단 하나도 없다.. 타이어가 좋아지고.. 도로가 점점 좋아지고.. 물렁서스 좋아하는 우리나라에서조차 단단한 하체에 대한 거부감이없어지고 있기때문.. 더불어 간단한 구조에서 오는 솔직한(거친) 노면대응을 오히려 스포티한 감각으로 처리할수있는 튜닝 기술력들을 요즘 제작사들은 다 가지고 있기때문..
따라서 멀티링크 절대 채용안됨.. (오케이? 이 무식하고 혐오스런 현빠들아..^^)
SUV는 투싼까지 (머 밑에모델도없지만)
나머지 라인업은 중형차 YF 까지만 자동 6단이고
그 밑의 모델들은 새로 개발한 신소형5단이라고 들었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