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는광빨 / 보행자 사고는 사고도 아님? 사고나면 죽을꺼 라프타면 중상이라고 자화자찬인 라프광신도분들이 어떻게 보행자 사고는 무시하는 이중적인 잣대를 들이대시는지 나중에 라프한테 아는 사람들 받쳐봐야 아~ 이래서 라프한테 받히면 위험하구나라고 생각할끼야~ 그렇지 않습니까? 자신의 안전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다른사람에 대한 안전도 생각해야하는겁니다. 이중잣대 역겹네요
광빨 이양반아 자료들좀 봐라. 보행자 안전을 우선으로 가장먼저 제기되는 부분이 본넷이다.
본넷이 찌그러 지지않고 튕기면 보행자야 죽든말든 차만 멀정하면 되냐?
그리고 글좀 끝가지 읽고 달고 말이다 실내 안전 믿음은 점점 쌓여간다고 했지? 사진들 보니까 말이다.
머리가 안좋아 이해를 못하니 아님 머리가 딸리니. 차체 잘 찌그러 져서 보행자 보호하고 실내는 튼튼해서 운전자 보호하고 두마리의 토끼 모르냐?
까려면 뭘 가지고 못까겠습니까. 사진가지고 질감을 논하고, 현대차 배기구만 녹슨다고 까는데...ㅋ
YF 까는 분들 생각하는 강철보다 호일이니 뭐니해도 보행자 충격흡수 더 할 수 있을거 같고
실내안전에 대한 믿음은 점점 쌓여가고...
우선 나(운전자)부터 안전하고 무사해야지 보행자는 무슨 ㅡㅡ;;
주객이 바껴도 한참 바뀌었으.
본넷이 찌그러 지지않고 튕기면 보행자야 죽든말든 차만 멀정하면 되냐?
그리고 글좀 끝가지 읽고 달고 말이다 실내 안전 믿음은 점점 쌓여간다고 했지? 사진들 보니까 말이다.
머리가 안좋아 이해를 못하니 아님 머리가 딸리니. 차체 잘 찌그러 져서 보행자 보호하고 실내는 튼튼해서 운전자 보호하고 두마리의 토끼 모르냐?
아마도 레카기사는 사진찍고 있는거 같고, 사진상 두분이 차에 타고계셨을듯..
yf 충돌테스트결과가 궁금하긴해도 nf보다 비슷하거나 그이상 튼튼하지 않을까요?
저 사진으로 판단하기는 좀 에러네요...그리고 suv차량도 그렇고 승용도 그렇고 정면충돌테스트 결과가지고 뭐가 더 튼튼하다 아니다를 판단하기는 힘듭니다...
사고날시에는 여러가지 변수가 많이 작용하죠...특히 suv차량들...
아무튼 저런 사진으로 떡밥던지지마시길...무게는 경량화시키면서 충격은 최소화 시키는 현대의 기술을 믿어보자구요^^
네 맞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