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내가 타던 승용차를 바꿀돼도 되고 해서 아이들이 2명이다보니 승용차는 불편한점이 많더군요.
쌍용자동차가 많이 좋아졌고 품질도 좋다고 하여 아내를 설득을 하여 짐도 실을수 있는 티볼리 에어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2019년 03월 14일 계약을 하고 29일 차량은 생산완료를 하였지만 출고가 늣어져 4월 2일 12시에 차량이 내려와 인도를 위해 갔습니다.
새차가 받을수 있다는 마음으로 아내는 즐겁게 한주를 시작하였지만 4월 1일 내려올줄알았지만 다음날 출고가 돼어 기다리며
있었고 용품점에 먼저 도착하여서 외관은 확인을 하고 기존차는 폐차를 하여 바로 타야하기에 등록 후 영업사원과 같이 차량 기능
설명을 듣기 위해 시동만 걸어 보았습니다.
잠시후 기름 냄새가 나서 확인하니 동영상처럼 기름이 나오기를 시작을 하더군요.....(시동 킨지 대략 5분정도)
영업사원도 엄청 당황을 하시고는 아내와 아이가 탈차라 아내와 같이 있었는데 3명전부 멘탈이 무너졌습니다.
긴급 출동을 전화를 하여 상황설명을 하고 견인 요청을 하였더니 상담사분이 고객의 과실이 있으면 견인비가
청구 됄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참 더이상 할말이 없더군요......(또 다시 멘탈이 무너 졌습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휘발유가 아닌 디젤이였으며 나오는 양으로 보아 출고시에 기름으로는 집에까지도 갈수 없어 보였습니다.
만약 기능 설명을 듯지 않고 차량을 이동하였으며 중간에 차량이 서서......(고속도로를 타야 갈수 있어요)
이차는 아내와 2명의 아이가 타고 다녀야 하는 차인데......더 이상 상상도 하기가 싫어지네요.....아.....
영업사원분은 차량처리를 하기 위해 기다리며 차량 공유 하시면서 어떻게든 저희에게 안심을 시키기 위해 노력을 하셨습니다.
견인차 확인 차량 인도 서비스 입고하기까지 연락을 지속적으로 주시면서 진행돼어가는 상태를요.....
저는 이차량을 인수를 못하겠다고 말씀을 드리고 아내도 도저희 이차는 탈수가 없을것 같다고 애기를 하던구요
그사건 이후 집에와서 차 밑을 확인을 하더라구요.저는 뭐가 떨어져 있나하고 별생각 없이 넘겼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또 똑같은 행동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있어? 왜그래?" 하고 물어 봤습니다.
그러니 어제 누유를 보고 자기도 모르게 밑을 처다본다고 하네요......
기분좋게 새차를 사야하는데 이런 행동을 아내를 보며 더 마음이 아파오네요....
견인됀 센터에 가서 인수는 못하겠으니 신차로 교환을 해달라고 했지만 센터에서는 등록을 해서 수리해서 출고밖에 안됀다라고
말씀을 하시며 교환 사유가 없다고.....그러면 저는 차를 인수하지 못하겠다고 차량을 두고 간다고 하니 주차문제 애기를 하시던구요
신차가 나오기전 점검을 하고 검사시 찍힌 5km 주행시험까지 완료한 차가 동영상처럼 저렇게 운행이 불가할 정도로 나온거를
직접 눈으로 본 고객에게 수리해서 타라는 말은 운행중에 차 밑을 계속 확인할수가 있겠어요?
정차시 마다 차량 및을 계속 확인하는게 정상적인 차인가요? 지금도 아내는 밑을 보는 행동을 하는데 저건 어떻게 해야할지요...
쌍용자용자동차에 대한 신뢰가 완전 무너져 버리네요.....본사 상담사도 아침에 통화할때도 그렇게 어제 견인접수시에도 그렇고
제가 느끼기에는 일에 대한 책임감은 하나도 없어 보이네요.....쌍용자동차에서 월급 주시는게 아니신지.....
이차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머리가 너무 아프네요......
글내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괜한 불편러들의 시빗거리가 됩니다.
현재 가능한 대안은
1. 수리해서 탄다 - 번호판 달고 사인하셨으면 좀 힘든 부분이 있죠..
2. 소송불사 - 소송가야됩니다. 현상황, CS팀의 대응등.. 녹취 녹화 다 해놓으시고 언론에도 찔러보시고..
진짜 귀찮게 해야 바꿔줄까 말까..이네요..
1. 두 번 망해서 주인이 두 번 바뀐 쌍차 구입.
2. 인수하자마자 바로 등록.
고로 답 없음. 수리해서 타셈. 쌍차는 싼마이 감성으로 그렇게 타는거임 ㅇㅇ
글내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괜한 불편러들의 시빗거리가 됩니다.
현재 가능한 대안은
1. 수리해서 탄다 - 번호판 달고 사인하셨으면 좀 힘든 부분이 있죠..
2. 소송불사 - 소송가야됩니다. 현상황, CS팀의 대응등.. 녹취 녹화 다 해놓으시고 언론에도 찔러보시고..
진짜 귀찮게 해야 바꿔줄까 말까..이네요..
그냥 판매하고 번호판 달았다는 이유만으로 소비자 책임으로 돌리는 것도 완전 코미디.
그냥 고쳐 쓰세요
하지만.....
신차 사면 제발 좀 임판 기간은 타세요~
그 기간안에 문제 생기면 그나마 교환이 어느 정도 용이하기라도 하지...
등록하는 순간 중고차라 자동차 회사에서 절대 안 해 줍니다 썩을 놈들~~
괜히 임판 기간 있는거 아닙니다
몇 천만원짜리 물건 사면서 하자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안하고 등록 대행을 맡기다니요
우리나라에서 차사면서 임판안달고 주행하는 글쓴이분도 잘한건없어보입니다....
우리나라라서요
자차나 있고 이야기하세요 라고이야기하는데!!!
우리나라라서 나는게 왜 슬픈니까ㅠㅠ
임시넘버는최대한오래달고타는게좋아요
현기 쉐보레 등등. 어느 수입차도 마찮가지임
안타깝지만 수리하고 타야함....
번호판 달면 끝
특히 수입차는 더더욱이요.
현기 욕 졸라처먹죠? 쌍용도 그 밥에 그 나물입니다.
완성도는 현기보다 떨어지죠.
현기는 사업소에서 완성시키고
쌍용은 동네 공업소에서도 완성 못시킨다고들 합디다.
껍데기만 좋아지고 속은 그대로
소유권이라는 법태두리안에서 소비자를 기만하는 거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과연 작성자친구에게 회사측에서 즉각조치 교환했다면 과연 어떻게 흘러갔을까요~
그리고 그렇게 대처한 회사에게 손해일까요?
저도 작은사업을 하지만 이런방식의 서비스정신 참 불쾌하네요~
바껴야됩니다.!! 왜 우리는 수천만원식 줘가면서 뽑기를 해야되나요~
너무 감성적으로 접근하시는듯 합니다.
업체가 무상보증기간을 유지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품질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수리해주겠다는 보증인데요...
누유현상으로 주변 환경,차량사고,금전적 손실등이 발생을 하는 문제 입니다. 화재의 위험성과 연료가 새면 운행 불가입니다.주행중 발생하면 차가중간에 서있으면 사고가 발생할 확율이 높이 집니다.운전을 하고 다니시는분들에게 한번 물어보시죠...기름이 영상에 나오는것 처럼 새어나오는 차량을 타고 다닐수 있는지? 쟈량이 정상적인 검수 후 츨고가 됀 차인지를요...
쌍용에서 머라던가요?님께서도 이런불미스런일이 생겨서 조언듣자고 글쓴거잔아요?조언이라함은 님께서 듣고싶은 애기만하면좋은건가요?경험담이나 잘아시는분들이 리플달고 잇잔아요?현실적으로 말입니다.쓴소리도현실적인조언이 될수잇습니다.그것마저 듣기시름 골푸채로 기자불러다놓고 때려부시던가요.골부채 벤츠그분 새차로 바뀌줫다고 하데요.그럴용기잇으시면 그리하시는 방법도잇군요.제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절대쌍용에서 환불.새차교환 절대없을것니다.
쌍용사업소와 정비소보면 참 안타까워요
그래도 먹고사는거 보면 신기할 따름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