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로 인해 장해 진단을 받고 장해보험금을 신청했습니다.
A보험에 손해사정인을 고용하여 진행했고, 장해보험금을 지급받았습니다.
그러다 직장에서 단체로 가입한 보험에 장해 담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손해사정인 없이 장해보험을 신청했는데요,
보험회사 보상 담당자(보험회사측 손해사정인)가
제가 A보험사에서 장해보험 지급을 받은 내역서를 발급받아 보내달라고 하는데요...
이거 보내줘도 되는건가요?
왜 보내달라고 하는건가요?
면담할 때만해도 자기들이 조회하면 다 나온다고 하더니, 오늘 전화와서 위와 같이 요청을 하네요..
손해사정인을 따로 고용하지 않아 어디 물어볼 데도 없고, 여기에 여쭙습니다.
혹시 업계에 계시는 분이나 이 내용을 이해하시는 분이 계시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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