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성라이온즈 미츠비시 F5A51 5단 자동 토크 컨버터 트랜스엑슬이랑 현대 A5GF1 5단 ''이랑 벨브 컨트롤 밸브와 케이스가 동일합니다. 애초에 정비지침서에서는 이 미션 같이 다뤄요.
전자식 변속 모듈에 5단 변속비는 오버드라이브 4개의 멀티 플레이트 변속용 클러치 2개의 멀티 플레이트 감속용 클러치 기어비는 3개의 유성기어 유닛을 이용해 바꾸고 1개의 감속용 밴드, 2개의 1위이 클러치 토크 컨버터는 PCM에 의해 작동하고 이는 엑셀 페달 위치랑 트로틀 바디 위치에 따라서 다르죠
예전에 누가 썼던데...
여자속은 모를거라고 ㅋ
전자식 변속 모듈에 5단 변속비는 오버드라이브 4개의 멀티 플레이트 변속용 클러치 2개의 멀티 플레이트 감속용 클러치 기어비는 3개의 유성기어 유닛을 이용해 바꾸고 1개의 감속용 밴드, 2개의 1위이 클러치 토크 컨버터는 PCM에 의해 작동하고 이는 엑셀 페달 위치랑 트로틀 바디 위치에 따라서 다르죠
단 엔진은 현대가 직접 개발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