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3 2.5 / 8단 변속기 들어간다는데 연비와 정숙성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가 관건
람다2 3.0 GDI / 6기통 가솔린 좋아하시는 분들;;; 이건 엔진 그대로인가 봅니다
람다2 3.0 LPI / 이것은 뭐 당연히 그대로 도넛트렁크 적용해줄지가 관건이고
R2.2 디젤 / 기존에도 250만원 비싼 차값때메.... 수입차도 디젤이 저물어 가기에...... 하지만 토크와 유류비, 트렁크 삼박자를 원하는 분들에겐 여전히 좋은 선택일지도....
세타2 2.4 MPI 하이브리드 / 이것도 기존 그대로
*람다3 3.5 가솔린엔진은 해외만 나가기로 했다네요 하긴 3.3선택하는 사람도 별로 없는데 3.5는 잘 안사겠죠
이제 3.3gdi는 아예 없앨거 같구요
그랜져도 3.3은 삭제
이번달말에 워커힐호텔에서 공개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GDI는 말 안해도 다 알것이고...
2.2디제루는 머...
세타3 2.5가 어떨지 합니다./
3.0 gdi는 생각이 아예 없었고
주행거리가 좀 많아서 2.5보다 하이브리드를 생각중이네여
전자장비만 좀 추가되는거죠
3.3이 남거나 3.5 들어가거나
둘중 하나는 할줄 알았는데...
이미지 메이킹용으로 남아있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임팔라는 3.6이 들어가는데...
안타깝긴 하죠 말씀대로 상징적인 파워트레인인데....
하지만 이제 3.3, 하이브리드만 최상위 옵션 택할 수 있던 제한이 없어지니 그건 좋네여
이번에도 문제생기면 신뢰도가 엄청 깎일텐데요
방식도 MPI + GDI구요
부자으르신이군여 저는 6기통 가솔린은 돈이 읎어 못탄다캅니더 ㄷㄷㄷ
Gdi방식 즉인젝터가 위아래 두개드갑니다
저속 출발시 mpi를사용 고속시에는 gdi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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