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7692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쨌건 경쟁사들은 중형급에도 다 넣어주는걸 안넣어주는건 문제가 있는거죠
12.3인치는 넣어줄거 같기도 한데 말이죠 스타일팩에 안묶여있고
3.0에만 달아줬다는 사실이 분개하게 하네요
그리고 경쟁사들은 중형급에도 다 달아주는건데 말이죠
이건 LPi 많이 사지 마라는 소리로 밖에 안들리네요
이거야 뭐 이가격대차에 모두 다 넣어주면 좋겠지만 안넣어줘도 뭐라곤 할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LPi랑도 살짝 고민을 했던 터라
거짓말치네 얘네들
이미 하브차에 12.3클러스터 찍힌것도 있고
스타일옵션에 휠인치업이 들어가 있어서 그냥 스타일이 아니라 시그니쳐에 하브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LPi에 저따구 옵션선택을 하게 할리가 없잖아요
렌트카랑 옵션 맞추려고 저런건가;;;;
어쨌건 LPi 빼고는 그래도 옵션선택의 폭을 살짝 넓혀준 느낌은 있네요
그랜저는 지금도 2.4에 중간트림만 가도 옵션으로 되고 2.4도 상위트림은 기본인데...
릴렉션 컴포트 시트는 결국 K7에는 안들어가는군요.
릴렉션 컴포트 시트 좋아보이긴 하더라구요
어차피 가스탱크만 더 들어가고 나머진 거진 동일하지 않나요?
당장 ig 그랜져 올뉴k7 보세요
옵션 다 들어가는구만
HUD 말고도 다른옵션도 적용못하게 한것보니 공간구조상 문제가 아니라 그냥 일부러 저런거 같은데요;;;;
그것도 옵션질이네
노블부터네 @@
이건 옵션질 해도 이해해야한다고 봅니다
국내는 3.0대비 안팔려서 3.3 3.5 다 안낸다고 하네여
갑자기 안사고 싶네요
쏘나타는 LPI 옵션 좋던데.
전동트렁크도 안들어가는게 아쉬웠지만 Lpi수요 자체를 보면 빼는게 맞죠. 게다가 별 메리트도 없어서 다 하브로 가는 판국에 옵션질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당초 저정도 크기 가격 상품성에 4000만원대인게 혜자수준인데 어휴...
https://www.youtube.com/watch?v=nQvQ16BpjPY
기존 프레스티지 트림 에서두 기본이였던
EPB , 오토홀드두 빠져버린 ㅋㅋ
밑에급인
DN8과 DL3두
최하트림에 변속버튼과 전자식 레버 SBW에 EPB와 오토홀드가 기본인데 ㄷㄷㄷ
가성비 트림등으로 하여
쏘카나 그린카등 카셰어링 업체에 1년만 소량 판매하고
LPI 렌터카 , 택시 LPI 모델에
스탠다드 모델을 삭제하구
트렌디의 가격을 낮춘후
EPB , 오토홀드만 빼고
가솔린 2.5 프레스티지 현재의 사양만 유지후
3세대 K7으로 체인지 까지
택시와 렌터업체 전용으로 판매하구...
앞으로 개발되어 출시될 신차덜은
3세대 플랫폼으로 갈리기에
2세대 플랫폼의 재고땡 처리를 위해
1년후 21년형은 거진 끝물이니
전트림에 R-MDPS에 EPB , 오토홀드 기본탑재후
가솔린 2.5 , 디젤 2.2 , 하이브리드의
프레스티지 트림만 기계식 변속레버 유지하여
프레스티지를 가성비 트림으로 한다면..
초기모델에 비하여 완성도는 물론...
IG의 F/L은 2세대 플랫폼 이라구 하여두
그랜저의 차명 33년 전통의 네임밸류 명성이 있기에
걍 무섭게 팔리니
IG보다두 저렴하게 하구
DN8과 DL3의 중간등급과 가격차를 100전후로 하구
DN8 DL3 풀옵보다 몇백 저렴한 가격으로 하면
저렴하게 준대형을 누리게 할수도! ㅋㅋ
판매량두 오를뿐 더러 일거양득인셈!ㅋ
2세대 플랫폼을 신속히 떨이하는 방법의
아이디어!~~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