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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노르웨이숲고양이 19.06.21 10:52 답글 신고
    1.45텁은 알피엠 저거밖에 못써유?
  • 레벨 중위 2 잠자는사자의낑털 19.06.21 10:56 답글 신고
    저만치 토크카 플랫하다는거 아닌가유?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19.06.21 10:57 답글 신고
    저기사이에서 토크가 터지면서 밀어주는겁니다 초반에 치고나가는 힘 순발력 그래서 끝까지 밀어줘요 저알피엠 영역에서
  • 레벨 중장 [피터팬] 19.06.21 11:04 답글 신고
    사실 변수가 많지만 순수하게 저 제원상의 최대마력, 최대토크, 회전수 등만 따지면 동일차량에 장착시 가속력이 1.8 터보디젤>2.6 가솔린>=1.45 터보가솔린>2.25가솔린>2.0가솔린의 순으로..
    ps. 엔에이터보님 댓글 보고 추가하면 고속발의 경우 최고출력의 회전수와 최대토크의 회전수의 비율상의 차이가 적을수록 유리하다보니 저 제원상에서는 고속에서도 1.8 터보디젤이 가장 유리하고 오히려 고속에서는 1.45 터보가솔린이 2.6 가솔린을 앞서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디젤차량이 고속에서 조루가 된다는 이야기를 하는것은 일반적으로는 최대토크의 회전수는 2000rpm, 최대출력의 회전수는 3800~4000rpm으로 1.9~2배 정도의 차이가 나기 때문.
  • 레벨 소위 2 엔에이터보 19.06.21 11:10 답글 신고
    150km/h 이후엔

    2.6 na 가 가장 빠를 듯

    그 다음 1.8 디젤
    그 다음 1.45 터보
    그 다음 2.25 na
    그 다음 2.0 na
  • 레벨 원사 1 쥐티당 19.06.21 12:55 답글 신고
    150km이후 순서가 바뀐듯
    1, 2.6
    2, 2.25
    3, 1.8
    4, 2.0
    5, 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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