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은 yf가 있습니다. yf가 경쾌하나 소음은 있습니다. nf 부터 있는 엔진 소음입니다. 잘은 모르겠으나 세타특유의 소음같습니다. 듣기좋은 엔진음이라...아직 우리나라는 독일차같이 엔진음을 디자인을 할정도의 수준은 안되는거 같네요 그냥 소음...뉴sm은 확실히 조용하긴 합니다. 그런데 cvt 특유의 느낌을 싫어해서리
그러니까 어떻게든 yf가 더 좋다고 비호해주는거군요.
주행소음은 다르다-실소음은 뉴슴5가 더시쓰러울수 있다는 늬앙스의 주장
동일속도면 뉴슴5가 더 알피엠 더 높다-뉴슴5가 더 시끄럽다
듣기좋은소리 운운-yf가 더 시끄러워도 소리가 더 좋다
직분사치고 조용하다-시끄럽긴 시끄런단거지?
하지만 위자료도 자료지만 실제 시승기에선 뉴슴5가 조용하다는건
늘 나오는 이야기이고 출력손해보고 bsm적용한것도 사실이고.
엔진부밍음이라 하기엔 쫌;; 듣기엔 좋던데.. 귀가 멍하지도 않고 또 액셀 밟았는데 아무 소리도 안나면 소리 끄고 자동차 게임 하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싫던데. 한번 몰아보세요 부우우웅~~ 하는 소리 듣기 좋던데.. 슴5동호회에서 고주파음이 들린다고 난리던데 정숙함은 무슨...
힘없고 연비최악인 쓰레기같은 엔진 달고 있는 sm5타고 가면 쏘나타 가볍게 저rpm으로 달릴때 뉴sm5힘없어 고rpm사용해야하기때문에 더 시끄럽다...기름 더럽게 쳐먹고...
하여간...르노삼성 하다하다 안되니깐 무조건 자기 유리한것 찾아내서 설레발이 치는 꼬라지하고는...
정말 소음측정이라면 같은길 같은속도로 주행중에 소음을 측정해야죵@!!
같은 장소에서 정차중에 소음과 중립에서 5000rpm으로 올린상태에서 소음을 측정한 것으로 보입니다만...ㅎㅎ
그리고 5000rpm까지 쓰면서 다니면 엔진음 신경 쓸까요?
일반적인 주행에서는 3000정도밖에 안갈탠데
직분사 엔진이 저정도의 소음 밖에 안난다면 완승이란 뜻인가?
ㅋㅋㅋ
준중형 차 하고 중형차하고 왜 자꾸 비교하구 그러세요...
yf랑 뉴에셈3랑 엔진소리는 비슷한듯... (소음말구 소리요)
디자인도 취향차이가 존재하는데 말입니다.
아 물론 전 주행성능이 더좋은 차가 좋습니다.
주행소음은 다르다-실소음은 뉴슴5가 더시쓰러울수 있다는 늬앙스의 주장
동일속도면 뉴슴5가 더 알피엠 더 높다-뉴슴5가 더 시끄럽다
듣기좋은소리 운운-yf가 더 시끄러워도 소리가 더 좋다
직분사치고 조용하다-시끄럽긴 시끄런단거지?
하지만 위자료도 자료지만 실제 시승기에선 뉴슴5가 조용하다는건
늘 나오는 이야기이고 출력손해보고 bsm적용한것도 사실이고.
세계 1위 삼성 역시 다르네요~~~
삼성 화이팅~ SM5 화이팅~~
르노한테 안넘어갔다는 가정하에 생각해보면 할 만했을텐데 생각할 수록 아쉽네.
아무~~생각없이 살아가고 주면 주는데로 받아만 쳐먹는 족속들을...
당연히 조용한거 아녀?? 학교 다닐때도 키작고 약한애들은 조용하잖아!!
목소리도 기어들어가고;;
두차 다 엄청 조용합니다
이렇게 정숙성 따지다간 정말 아무소리도 안들리는차가 나오겠음
그리고 그거 아시는지..
기사에서 봤는데 5호기가 YF보다 브레이크 디스크가 더 크답니다..
브레이크성능이 더 좋데요
어차피 5년이상 지나면 덜덜 거리는거 똑같을텐데
웃음만나오네 허허 ㅋㅋ
하여간...르노삼성 하다하다 안되니깐 무조건 자기 유리한것 찾아내서 설레발이 치는 꼬라지하고는...
방음차이인가??
누가 5000rpm올릴때 소음 신경쓰냐?
2000~3000rpm에서 측정해야지 제대로 비교를 하지.
성능따질때도 쓸데없는 풀악셀에서 맨날 비교하더니만 이것도 똑같네..
시동소리만 들릴뿐이고 100km달려도 소음이란게 소나타에 비해 훨..낫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