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이 기술력이 떨어지는건 인정해야죠. 다른 기업이 가볍고 안전한 차를 만드느라 엄청난 심혈을 기울일 동안에 쌍용은 맨날 기술 개발은 커녕 맨날 어디서 구형 벤츠 엔진이나 가지고 와서는 벤츠네 어쩌네 말도 안되는 억지나 부리더니.. 이제서야 모노코크 방식으로 만들어봤자 얼마나 안전할지는 두고봐야할일.. 또 진짜 차를 잘만드는 회사는 모노코크 방식으로 별 다섯개 만점 뽑아내죠. 연비와 안전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회사만이 살아남는거고 그래서 그런 기술을 보유하지 못했던 쌍용차의 현실이 이 지경인거죠. 더구나 체어맨빼면 디자인까지 좆망인지라;;
사실 이미지때문에 그렇지 쌍용차 막상 타보면 괜찮습니다.
액티언같은 경우는 디자인이 좀 특이해서 그렇지 카이런만 해도 괜찮습니다.
요즘 현기차 R엔진나오고 기술력이좀 뒤지는건 사실이지만
쏘알이나 싼타보단 가격경쟁력도좀 있구요.
폐차할때 까지 타실꺼면 쌍용차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그러한 이유에서 연비가 안좋았던 것이지 쌍용의 기술력이 없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요즘 모노코크 방식으로도 안전성 충분히 확보합니다.
연비를 떠나서 사실 기술력 부족이란 지적을 당해도 할 말 없는 회사가 쌍용입니다.
중앙분리대나 나무나 기둥 박았을때나 .. 한번 중심을 잃었을때(유사시)
훨씬 위험하죠
쌍용은 답이 없음....
좀더 안팔린다고 해서 그다지 달라질건 없을듯 하고
대우차들이 큰일
실질적으로 쌍용한테 도움될 행동을 해 보세요.
님 하는 행동이 쌍용 안티를 만들고 있다는건 익히 아실겁니다 ㅋㅋ
뉴스 보셨죠? 2PM은 아무 소리도 안 했는데 광적 핫티스트 몇 명들이
조영구 심하게 까다가 2PM 안티 만들고 있는거?
일명 '안티 만드는 열성 팬' ㅋㅋㅋ 님도 거기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는거 같아요
혼자 전봇대나 교각 같은데 부딪히면 그만큼 더 위험한 겁니다.
프레임 방식 차량 선호하고 옹호하는 분들께서 흔히 착각하시는게 이거죠.
그리고 차량 대 차량으로 부딪혀도 남은 치명적이든, 죽든 말든 나만 살려면
무조건 프레임 차량을 타야 된다는 이기적이고 못된 생각 버려야 합니다.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국내 최초로 승용가격을 1억넘겨 팔기 시작한 장본인들
국내 최초로 SUV도 1억을 넘겨 팔기 시작하면...
액티언같은 경우는 디자인이 좀 특이해서 그렇지 카이런만 해도 괜찮습니다.
요즘 현기차 R엔진나오고 기술력이좀 뒤지는건 사실이지만
쏘알이나 싼타보단 가격경쟁력도좀 있구요.
폐차할때 까지 타실꺼면 쌍용차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노조 무슨생각인지 아직도 이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