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 국가에서 자신의 의견 밝히는데누가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인 걸요
다만 말도 안되는 정보, 이야기 가지고 전문가인 마냥 자신의 이야기가 진리인양 하는 것은 보기 좋지 않내요.
아연도금이 어쩌고 저쩌고--> 현재는 수출 내수 같은 철판 쓰죠(후+에서도 나와요)
사이드 에어백이 어쩌고 저쩌고-> 최하트림에도 선택해서 넣을수 있습니다.원하면 돈내고 넣으면 됩니다. (그렇게 칭송하던 르삼 지대는 최하트림은 커녕 중간트림에서도 선택못함/ 르삼sm3은 가능 but vdc중간트림가야 선택가능)
국내용소나타로 해라 속지마라 저건은 수출용이다,.---> 진리의 라프디도 국내용으로 해주세요...크루즈는 10개의 스마트에어백 국내용은오직 디파워드에어백 조수 운전자석의 에어백으로 되어있죠?
아 기억났다 그 스패어 타이어 색 안칠해진것으로 어이없게 까셨죠?
비엠더블류도 안칠해진 사진 올라오니 수그러들고...
이게 뭡니까?
우리나라 사람들 편갈르기 좋아하는거 알겠지만...
그리고 자신의 의견이랑 맞지 않다고 현빠 현빠 하지 마세요.유치하지 않습니까?
이민가서도 교민 2000명도 안되는 나라에서 동창따지면서 편갈르는 꼬라지 하고는..참 한심했습니다.
비엠 / 벤츠 / 폭스바겐 이런 차들도 옵션장난하나요?
진짜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아예 옵션을 선택못하게 거의 최상급 옵션만 들여오니깐요
그리고 요즘 언플로 수입차값 싸졌다고 하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절대 안쌉니다
수입차 수리비로 싼값 다 후려치죠
특히 포드차는 무슨 독일프리미엄급이랑 수리비가 맞먹음
다른 수입차 업체들도 차가격내리고
수리비로 보전하는 조삼모사식 영업하는중
다들 국산차 풀옵으로 사세요...
살라카면 풀옵으로 사야징...ㅋㅋㅋㅋ
내수용과 수출용 차량 아연도금 함유량이 다르단다 애기야 ~
스스로 에어백에 얼마나 무관심 했었냐 하는 겁니다.
아무리 옵션이라고 해도 안전을 위해 필수라 생각 한다면 꼭 달겠죠.
그럼 판매는 옵션이지만 자신 한테는 기본이 되는 겁니다.
안전등급은 그 동일옵션에 대해 구매시 참고 자료로 이용해서 옵션을 내 기본으로 만들 생각 안하고 내수는 옵션이라 하면서 아예 에어백을 별개로 보는 인식 자체가 문제 인겁니다.
그리고 보증수리 기간차이 설명을 하자면 네이년님이 미국에 가서 도로상황,교통법규,사용영역 등을 고려해 보세요 묻지만 마시고 스스로 찾아 보세요
먼 무뇌까들은...ㅋㅋㅋㅋㅋ
휸다이가 차를 꽁짜로 준다고 해도 깔사람들임...
이전에는 도금자체가 다른건 판명된 사실이고, 지금은 같다라고 말한건 현대측 주장이었던걸로 알고있는데요.
철판부터 내부 도색까지 전부 있네요...
울나라 사람들은 차를 얌전하게 운행하니 3년에6만이면 되고...미쿡은 거칠게 운행하니
5년10만...?
오히려 국내가 더 열악한거 아닙니까?
자 이게 뭐가 문제인지 말쓴 드리죠 제가 한번 찾아 보란것도 이런저런 상황들이 있어서 입니다.
네이년 님이 지금 말씀 하셨죠? 국내가 더 열악하다.
국내는 더 열악한 조건이기 때문에 보증수리 기간이 짧을 수 있다는 생각은 안드시나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열악한 조건에서 보증수리 길면 좋겠지만 그만큼 기업에서 보면 이윤에서 많은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2~3년이면 차에서 무관심해 지는 한국과는 분명 다릅니다.
여기에 또 기업의 이윤으로 테클 들어오지 말아주세요. 어떻게든 논쟁을 끝내고 싶지 하나하나 끝도 안나는 논쟁 계속 하는건 소모네요.
국내시장엔 이윤을 들먹이며 보증을 짧게 해준것이고 미쿡시장은 이윤을
포기하며 길게 해준단 말씀...?
한국 사람들이 차를 관리하고 생각하는 수준이 독일 수준만 되면 보증기간 미국만큼 나와도 기업 입장에서는 고려해 봐도 될겁니다.
즉 차량 내구성 차이겠죠..
왜 미국에서 이윤을 포기했다는 생각이 드시죠?
보증수리 기간이 길어 졌다는게 이윤을 포기 했다는 생각을 왜 하시나요?
그만큼 미국 환경에서 굴러가는 차는 국내의 가혹조건과 조건이 달라서 그럴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도 해 봐야 하는거 아닐까요? 물론 여긴 한국 운전자 성향도 고려되야할 부분이 있고요.
독일에 독일차만 있는거 아닙니다.
어떤차든 그게 경차든 중형이든 엔진오일 예로 들게요
우리나라 킬로수 되야 한번 체크하죠? 가보시면 운행전 체크관리 입니다.
자동차는 제2의 자식 입니다. 이것만 봐도 이미 관리수준에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지금 보배드림처럼 무상수리 기간이 그리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무상수리 기간이 별개의 옵션으로 있나보다 하죠. 내차는 내가 관리하자 니까요
울나라 운전자들도 동호회를 중심으로 차에 애정이 많으신분들은 게르만 못지
않게 차에 애정과 관심으로 관리하십니다..
하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는건 국내차에 한계때문에 그렇거 같구요...
동호회...소수의 사람들을 생각하지 마시고 밖에 나가서 굴러다니는 차들 보세요.
2~3년 이상 지난차 유심히 한번 보세요. 그냥 보셔도 보일껍니다.
그리고 저도 동호회 1,2년 있어본거 아닙니다. 과연 동호회 에서 관리하는게 독일만 한 수준일까요?
그냥 2년만 딱 지나 보세요.
동호회는 신차 효과로 관리 하는것 같아 보이는거지 그 동호회가 한국을 대표할 수 없는 겁니다.
동호회드립은 ㅋㅋㅋㅋㅋ
답답합니다
거기 비함 울나라 자동차 관리 이정도
물론 한국 오너분들 자동차 관리에 대한 수준은 상당히 높아지고 있죠.
하지만 도로나 주행 여건은 전혀 못따라 가니....이것저것 전체적으로 차에는 치명적 이라는 것을 말씀 드릴려니 관리수준 얘기가 나온거예요. 오해 없으시길~ ㅎㅎ
소비자들이 다 까서 지금 고쳐진거다
독과점 상황에서 어이쿠~잘도 우리 소중한 고객님들
대접해주겠다.
지금은 좀 낫지 예전에 에어백 부터 시직해 옵션질 장난친거 보면 진짜 장사꾼
후+나 불만제로에서 같은 것으로 쓴다고 현대에서 '해명'했을뿐 확인된 것 없죠.
제가 직원에게 듣기로는 분명히 내수는 제네시스 외에는 아연도금 안쓴다고 들었습니다.
오히려 뭐하러 쓰냐며 웃으면서 저에게 반문하더군요.
이외에도 에어백을 비롯해 하는 말마다 전혀 믿음을 주지 않는 현대입니다. 좋을리가 없죠.
현대 안티를 하는 것은 조금이나마 소비자인 자신(저 포함)에게
뭔가 유리한 상황 변화를 유도해 보고싶은 작은 몸부림이 아닐까요??
윗분 말마따나 님처럼 가만히 있었으면 지금처럼 조수석 에어백 기본이 되기나 했을까요??
이렇게 해도 우리네 소비자 운동은 미국이나 여타 국가에 비해 참으로 부족합니다.
아연도금을 설사 지금은 썼다해도 그것이 그전에 차별해오던 것의 면죄부가 될순 없는거죠.
묻고 싶군요. 님은 누구의 이익을 위해 이런 글을 쓰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