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현기가 DH 이전 플랫폼까지 안전문제에 대해 워낙 말이 많아서 그런지 쉐비가 안전하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콜로라도는 현행 말리부와 같이 스몰오버랩 편법(조수석은 보강 안함, 도요다도 RAV4 등 동일문제로 줄창 까였음)으로 marginal...
트래버스는 아예 받질 않았군요...
IIHS에 요청하여 스몰오버랩 테스트를 공개하지 않거나 받지 않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동급의 MID-SIZE SUV는 POOR가 나오더라도 스몰오버랩 테스트를 다 받고 있습니다(익스플로러가 유일하게 국내에서 ford의
인기차종인데 poor... 지못미...)
쉐비의 신형 SUV인 블레이저도 스몰오버랩 내역 공개가 없고 유일하게 국내에서 망한 이쿼녹스만 운전석 및 조수석 스몰오버랩
결과가 GOOD 입니다 ㄷㄷㄷ
그래도 다행히 가격은 예상가보다 낮아 다행입니다...
편의사항이 많이 떨어지는데 얼마나 흥행할지 궁금하네요...
gm아카디아의 경우 G를 받았습니다.
보통 형제차이면 기본구조가 같으니 같은걸로 간주하는것도 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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