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발빠르게 고객취향 맞추고 디자인부터 출시시기까지 짜임새 있게 차를 내놓는건 좋습니다..
근데 겉모습만 뻔지르르하지.. 속은 깡통 그자체입니다..
철판두께 투톤도장 단차 하부엉성한도장,코팅 마감처리 저질 부품들 과거보다 요즘에 더심해지는듯합니다..
블루핸즈가 모비스부품센터가 왜 이리 많은지 모르시겠습니까??
잔고장 안나면 또 다른 이익창출이 안되니까..
그리고 허접하게 만들고 허접하게 만들어도 국민들이 오히려 고마워하며 사가니..
적당히 만들고 판다는게 눈으로 요즘에는 확연하게 보이더이다..
자국민을 위해서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는 일본내수시장만 봐도 현.기는 아직 멀은듯..
그리고 이번 쏘나타 차 이쁘게 나왔지만.. 거기까지뿐.. 좋다는 아니야..
현대 감싸서 뭐하냐.. 배불러서 지멋대로 차파는 기업인데 경쟁업체가 있어야 현대도 정신을 차리지
차시장 전면 개방 되기전에 내수시장에서 돈 싹싹 긁어모은다고 하는 기업이 제정신인지도 모르겠고..
진지해서 미안요
서있을땐 앉아있고...
현대 영맨들이 다 출장중이라더군요.
현대 슈퍼카에 대해 물어봤는데 그걸 아냐면서 카탈로그 하나 주더군요.
주행거리1만km마다 1센티씩 키큽니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위암인것 같았습니다.
비석으로 알고있었는데.. 레전드까지 가보셨군요.
47만 3469Km 면 엉금엉금 기어다니면서 차도 느려진다던데..; 흠..
그부분은 혐오스러워서 눈뜨지를 못했습니다.
설에는 세뱃돈도 줍니다.
그걸로 팔팔한 YF한대 샀습니다.
멀티플레이를 위해서 말입니다.
41,950,000원 받아서 k7이나 그랜져로 업그레이드 할려구요 ㅎ
그나저나 k7이나 그랜져 뽑으면 멀티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YF 2대로 멀티플레이 하고 한대 사려고 합니다.
내년까지 언제기다리나;
중하급이라면 94,630,000 정도가 한계라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영맨이 주는 더블찬스가 있으니 기대해 봐야죠.
다리가 안보일정도로 빨라지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