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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나노폰 19.09.22 23:55 답글 신고
    만약 사고차량의 경우라면 수치값과 직진은 별개 맞구요. 차축이 휘었거나 사고차의 경우 아무리 수치를 정상으로 잡아도 핸들링이 직진으로 이어지진 않음 ...따라서 그런 차의 경우 얼라이먼트를 보려면 사장이던 직원이던 계속 수시로 망치로 하체를 두드리며 수시로 주행하며 수시로 리프트에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계속 수정 하는 그런 곳을 찾아야 하는데 그런곳은 흔치 않죠....저는 두곳정도 알고 있지만 광고가 될거같으니 ...자제하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조선의카이엔 19.09.23 01:22 신고
    @나노폰 3200km탄 새차입니다...
  • 레벨 소령 3 순시리씨벌년 19.09.23 08:55 답글 신고
    핸들 영점 다시 맞추라고 하세요
    작업자마다 핸들 영점의 기준이 다릅니다
    어떤곳은 핸들 영점 잡을때 손님보고 직접 올라가서 평소 직진하는 자세로 핸들 잡아보라고 하는곳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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