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i후륜과 스팅어3.3사륜 고민하다 300만원 더 싸고,
전자제어 서스펜션도 타본적없어 한번 느껴보고 싶었고
370마력 차량도 마흔 넘기기전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번 타보자고 와이프 설득해서 뽑았는데
결국 k5한테도 까이는거보니
국내에선 레이싱할거 아닌 이상 성능 좀 후져도 독3사 사는게 답인듯.
520i후륜과 스팅어3.3사륜 고민하다 300만원 더 싸고,
전자제어 서스펜션도 타본적없어 한번 느껴보고 싶었고
370마력 차량도 마흔 넘기기전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번 타보자고 와이프 설득해서 뽑았는데
결국 k5한테도 까이는거보니
국내에선 레이싱할거 아닌 이상 성능 좀 후져도 독3사 사는게 답인듯.
디자인이 파격적이라 신형 K5가 튀어보여서 어쩔 수 없는거죠.
실내디자인보면 그랜저 페리갖고 싶은충동이...
비엠 520디 할인받으믄 가능할건디유
근데 국산 디젤6년 타고 겨울에 시동걸때 덜덜 거리는거 싫어서 휘발유차로 바꾸는 시기였기에..
실제로 보면 스팅어가 비율이나 디테일면에서 더 좋을수밖에 없어요.
전,후륜 비율 실제 같이 대놓고 보면 확 느껴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