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4873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쉐보레차가 그부분은 잘합니다.
대신 미션 가감속 출력 같은건 뭐 현기랑 크게 다를 바 없죠.
당장 hg만 타도 핸들 보타느낌...ㅅ
Lf이후 부턴 현기차도 많이 좋아졌고
특정차량은 쉐비차로 비빌수도 없습니다.
스팅어 g70 벨n k9 등등
인터넷상에 올라온글로 판단하지 마시고 타보세요.
그랜져ig 3.0이랑 말리부 8세대 디젤타고 있는데 그랜져의
cmdps는 그냥 ㅈ 같아요.. 스티어링시스템이 ㅈ같아서
고속에서도 뭔가 이질감이 열라 심함. 유격도 심하고 커브에서의 반발력도 뭔가 이상함 당장핸들에서 오는 피드백이 ㅈ같으니 그냥 ㅈ같은건 사실이에요.
같은 2.0터보엔진끼리 서킷 기록으로 보면 말리부가 3.5초정도 빠르던데..ㅋ
제로백이 곧 기본기
다른건 아무것도 필요없음.
쉐보레차가 그부분은 잘합니다.
대신 미션 가감속 출력 같은건 뭐 현기랑 크게 다를 바 없죠.
당장 hg만 타도 핸들 보타느낌...ㅅ
Lf이후 부턴 현기차도 많이 좋아졌고
특정차량은 쉐비차로 비빌수도 없습니다.
스팅어 g70 벨n k9 등등
도로에서 핸들 놓고타시나요? 도로가 아무리매끈해도 울퉁불퉁하고 단차도 있고 이음새부분 높낮이도 다릅니다.
..
다 계산되어 있습니다.
구루마 굴러가는게 아닙니다. 차량 서스펜셧이라는게 얼마나 유연한지 그게 기술력이거든요
차가 외부적인 요인에서 직진성과 코너링이 뛰어나게 하는게 기술이고요 타이어 패턴에 따라도
달라 지거든요.
상상만 하지말고 의견을 수긍해보세요.
현재 중형차중 성능으론 말리부 2.0텁에 다
쳐발리고 예전에 lf2.0텁도 말리부와 서킷에서
쳐발렸구만…
벨엔이 패밀리 중형차도 아니고 자동도 아닌
수동에 해치백 이게 비교대상이 되나…
그리고 언제부터 현대가 기본기 얘기나온건지
지금도 소나타나 그랜져에 조향방식이
C타입과 R타입 구분해서 차이두고 장착하는데~
이런거부터 차별하는데 님이 기본기 뭘 모르시는
분이네;;
비교할껄 비교해야지.
급이랑 용도가 다른걸 비교하면 그게 정상인가?
지능적 현까인가?
같은 2.0터보엔진끼리 서킷 기록으로 보면 말리부가 3.5초정도 빠르던데..ㅋ
이정도면 완전히 발리는 것인데...
인터넷상에 올라온글로 판단하지 마시고 타보세요.
그랜져ig 3.0이랑 말리부 8세대 디젤타고 있는데 그랜져의
cmdps는 그냥 ㅈ 같아요.. 스티어링시스템이 ㅈ같아서
고속에서도 뭔가 이질감이 열라 심함. 유격도 심하고 커브에서의 반발력도 뭔가 이상함 당장핸들에서 오는 피드백이 ㅈ같으니 그냥 ㅈ같은건 사실이에요.
현기 스티어링이 하도 잣같다고해서 타보면 그냥 가볍고 무난한데 좋다는게 아니라 다들 못탈 정도로 보타해야 한다하니...
정신승리 오짐ㅋㅋ
쉐슬람보다는 현기빠돌이 알바들이 더 심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