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차로 슴6 개솔린 좀 굴렸는데...
솔직히 운전석에서의 만족감은 그 시대에 나온
중형차 급에서는 별 차이 못 느끼실 거에요.
뒷좌석도 솔직히 시내바리 차로 쓰는 이상
저와 저희 회사 직원 모두들 딱히 불만 X
였구요...단...저는 르삼차의 최대 단점이
부품값과 정비성에서 오는 불만족감이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ㅊㅊ 안 드립니다.
와이퍼 설계를 잘못해서 유리에 발수코팅까지 하더라도 가랑비가 내리는날, 눈이 내리는날은 우측 전면의 사각지대가 너무 많아서 운행이 어렵다는것을 저는 직접 경험해보았습니다.
SM6가 출시된 2016년에 한 손님이 차체에 유리막코팅을 하면서 앞유리에도 발수코팅을 하였는데 이분이 여름에 앞유리 발수코팅으로 동호회 사람들을 꽤 데려왔었던.. 그런데 그 다음해에 발수코팅을 다시 하러 올줄 알았는데 안와서 전화해보니 겨울에 눈오는날 고생하고 아직 인기 좋을때 얼른 팔았다고..
그런데 그분이 데려왔던 초기에 샀던 사람들 대부분 그해 겨울에 팔았고 출시한지 1년 되던 2017년 봄부터 시작하여 영업사원들이 샀던 차량들이 중고시장에 몰려나오면서 중고시세가 뚝 떨어졌죠.
그리고는 작년 겨울에 눈올때 사각지대가 많은 경험을 다른 손님 차량에서 직접 해봤고요.
지나감미다
직접 타보고 한 결과 크게 잘 모르겠더라구요..?
들리는거보다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타보실수있으면 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다들 카더라로 쓰레기다라고 많이들 하시는 분위기라 물론 실제로 쓰레기일수도 있지만요.
결국 본인차 맘에들어 구매하고 잘 타고다닌다면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운전석에서의 만족감은 그 시대에 나온
중형차 급에서는 별 차이 못 느끼실 거에요.
뒷좌석도 솔직히 시내바리 차로 쓰는 이상
저와 저희 회사 직원 모두들 딱히 불만 X
였구요...단...저는 르삼차의 최대 단점이
부품값과 정비성에서 오는 불만족감이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ㅊㅊ 안 드립니다.
SM6가 출시된 2016년에 한 손님이 차체에 유리막코팅을 하면서 앞유리에도 발수코팅을 하였는데 이분이 여름에 앞유리 발수코팅으로 동호회 사람들을 꽤 데려왔었던.. 그런데 그 다음해에 발수코팅을 다시 하러 올줄 알았는데 안와서 전화해보니 겨울에 눈오는날 고생하고 아직 인기 좋을때 얼른 팔았다고..
그런데 그분이 데려왔던 초기에 샀던 사람들 대부분 그해 겨울에 팔았고 출시한지 1년 되던 2017년 봄부터 시작하여 영업사원들이 샀던 차량들이 중고시장에 몰려나오면서 중고시세가 뚝 떨어졌죠.
그리고는 작년 겨울에 눈올때 사각지대가 많은 경험을 다른 손님 차량에서 직접 해봤고요.
소나타나 K5보다는 약간 아쉬웠음..
정숙성은 비슷
토션도 움직임도 나쁘지않고 통통 튀지도않고
LF정도와 비슷하게 느껴짐
실내는 역시 좁고 무조건
옵션과 고급감을위해 무조건
풀옵으로 가야할거같음
이차는 정말 혼자 타는 사람만 타길 바랍니다.
정말 르삼차를 살 뭔가의 메리트가 있는 분이라면 차라리 SM5를 사세요. 이미 단종되어 남아 있는진 모르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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