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는 모르겠고, 동급의 써머타야 기준으로는 영하권일때 시내에서도 저속으로 가다 살짝 급가속 하면 휠스핀 나거나 제어들어옵니다.
그런데 위험하다 느낄정도는 아닙니다.
시내에선 속도 낼 일이 없고, 고속에선 좀 달리다보면 열 올라서 스포츠주행은 못해도 접지 그럭저럭은 나옵니다.
근데 눈오는날은 제설 안되어있으면 못나간다 보시면 되구요
400마력대 고성능이거나 여름철 와인딩이나 써킷 가시는거 아니시면 피렐리 피제로 올시즌+, 굿이어 애시매트릭 올시즌, 컨티넨탈 dws06, 미쉐린 ps as3+같은 uhp 올시즌 추천드립니다.
제가 ps91 사용하다가 피제로 올시즌+로 갈아탔는데, 여름철 극강의 퍼포먼스를 즐기지 않는다면 그 외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도가 더 큽니다. 마일리지도 높아서 오래 타는 장점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ps4 만큼의 퍼포먼스가 필요할 정도의 주행을 평소 하시는 분이면 겨울에는 무조건 윈터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눈길이나 눈오는날 아니고선
아 사륜전제하에
그런데 위험하다 느낄정도는 아닙니다.
시내에선 속도 낼 일이 없고, 고속에선 좀 달리다보면 열 올라서 스포츠주행은 못해도 접지 그럭저럭은 나옵니다.
근데 눈오는날은 제설 안되어있으면 못나간다 보시면 되구요
400마력대 고성능이거나 여름철 와인딩이나 써킷 가시는거 아니시면 피렐리 피제로 올시즌+, 굿이어 애시매트릭 올시즌, 컨티넨탈 dws06, 미쉐린 ps as3+같은 uhp 올시즌 추천드립니다.
제가 ps91 사용하다가 피제로 올시즌+로 갈아탔는데, 여름철 극강의 퍼포먼스를 즐기지 않는다면 그 외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도가 더 큽니다. 마일리지도 높아서 오래 타는 장점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ps4 만큼의 퍼포먼스가 필요할 정도의 주행을 평소 하시는 분이면 겨울에는 무조건 윈터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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