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러버소을 06/27 22:21 답글 신고
    수출 내수 차별 드립 반사~ 우수한 연비, 뛰어난 디자인은 차별 못함ㅋㅋ
  • 레벨 중위 1 XY웅 06/27 22:21 답글 신고
    모토트렌드에서 캠리한테 졌죠 아마?
  • 레벨 원사 3 러버소을 06/27 22:34 답글 신고
    저의 생각은 한 글자도 없습니다. 기사의 일부만 옮겨적었습니다
  • 레벨 상사 3 송충이 06/27 22:47 답글 신고
    모터트렌드에선 아마 뒷좌석 헤드룸과 소음, 캠리에 비해 좀 불편한 승차감을 지적했던 것 같아요.
    헤드룸은.... 키 181인 제가 앉아도 머리 닿지 않던데. 그건 패스. 아무튼 모터트렌드는 그 부분 때문에 오히려 NF트랜스폼이 패밀리카로서는 자기네 취향에 더 맞았다고 했어요. 잡지마다 취향이 다른것 같아요.
  • 레벨 원사 3 일단개념 06/27 23:53 답글 신고
    모터트랜드는 중형차 본연의 역할을 가장 중요하게 여겼죠.

    패밀리카로서의 역할을 중점에 둔 평가죠. 그래서 NF 트폼이 간발의 차로 2등을 했던것과는 대조적이게도 3위를 한거구요. 그 당시 캠리는 4위였던거 같은데.

    더군다나 YF의 경우 스포츠 패키지였나 해서 18인치모델이었기 때문에 승차감에서 지적을 받았죠. 그러면서 그냥 일반적인 모델이라면 테스트 모델보다 승차감은 괜찮았을거라고.

    캠리는 거의 깡통으로 테스트한 것도 덕을 좀 봤죠.
  • 레벨 원사 3 란팡 06/27 22:26 답글 신고
    공동 1등한 차량은 먼가요?
  • 레벨 원사 3 러버소을 06/27 22:34 답글 신고
    포드 하이브리드 차량 같습니다
  • 레벨 대령 3 쥐명박 06/27 22:35 답글 신고
    좃네예
  • 레벨 준장 bae94210 06/27 22:40 답글 신고
    공동 1등은 퓨전 하이브리드네요 아마?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06/28 00:22 답글 신고
    칭찬 할건 칭찬..
  • 레벨 이등병 닉네임정말어려워 06/28 02:08 답글 신고
    요즘은 저런 벼신 차가 알아주는구나 ㅋㅋ
  • 레벨 대위 2 Gunners 06/28 06:20 답글 신고
    저런 맙소사
  • 레벨 소위 2 SL66_AMG 06/28 08:46 답글 신고
    요즘 k5한테도 발리니깐 발악을 하는구나....
  • 레벨 원사 2 재크와콩나무1 06/28 09:53 답글 신고
    해외에서 저렇게 호평을 받는데 왜 리콜로 박살난 구형 캠리보다 못팔아먹을까?
    아무래도 브랜드 이미지가 아직도 싸구려라서???
  • 레벨 중령 3 소간지 06/28 09:55 답글 신고
    저런 기사랑 판매량은 별개인거 같아요~~
  • 레벨 상병 에휴이런 06/28 12:2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러버소을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6/28 15:30 답글 신고
    아 저 플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보면 웃음 ㅋㅋ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