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음헤헤 06/29 22:25 답글 신고
    그러게요 시승기 처음에 겉모습이 스포티하다 하며 많이 기대했던걸로 보이던데...
  • 레벨 대위 1 F24GDI 06/29 22:28 답글 신고
    YF오너인데... 그건 김기태 기자님의 고속주행시 개인적일 생각일뿐이거 같구요.. 사실 YF너무 하드해서 과속방지턱만 넘으려면 과도하게 차가 튕기거든요... 그래서 짜증날때가 많아서... 살짝 물렁한 K5가 더 매력적일지도 모른다는...
    실생활에는 K5가 더 유리할듯
  • 레벨 원사 2 06/30 09:49 답글 신고
    시승기에도 승차감은 확실히 YF보단 SM쪽이라고 말하더군요.
    껍데기는 스포티하게 하고 승차감은 물렁하게
  • 레벨 대위 3 이탈디자인 06/29 22:50 답글 신고
    쏘나타도 11년형으로 변경되면서 부드럽게 세팅했다고 하니 이제 K5와 별 차이 없을듯 하네요.
  • 레벨 소장 현대안망하니 06/29 23:1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200 마력에 휠마력 160 마력 ㅋㅋㅋㅋㅋㅋㅋ 40마력이 뻥마력이네 ㅋㅋㅋㅋ yf도 그럴꺼고 ㅋㅋㅋ 역쉬 현기차 뻥수치는 쩔어버려 ...
    핸들링 좃구리고...브레이크역시 원가절감되어 존만하네...
    ㅉㅉ 국민이 개호구지..ㅉㅉ
  • 레벨 소장 현대안망하니 06/29 23:16 답글 신고
    가속력이 2.0이랑 같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
  • 레벨 원수 95Y3GLS 06/29 23:44 답글 신고
    ㅠㅠK5 수난인가
  • 레벨 원사 3 씨크릿폰 06/30 07:53 답글 신고
    중형시장의 메인스트림은 안락한 승차감을 선호합니다.
    과거 로체가 주행성능을 표방하며 하드한 승차감으로 일부 매니아를 제외한
    대부분의 고객으로 부터 외면을 받았었죠. 물론 디자인도 외면에 한 몫 했지만...
    그런 면에서 K5는 현실과 타협했다고 보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 레벨 하사 1 AS7 06/30 09:44 답글 신고
    ㅅ누난ㄴ시대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6/30 10:55 답글 신고
    umm..
  • 레벨 하사 3 액션광 07/01 19:08 답글 신고
    암것나 주면 타고싶당 ㅋㅋ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