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유세하 20.03.08 11:04 답글 신고
    XM3 2열이 기대보다 작은거지 코나, 베뉴, 스토닉같은차에 비하면 넓습니다.
  • 레벨 대장 한잔들임 20.03.08 11:04 답글 신고
    조용히 있겠습니다
  • 레벨 준장 디젤OUT 20.03.08 11:06 답글 신고
    준정형에 그정도면 됐지 뭘더 바람
  • 레벨 원사 3 날라후리기 20.03.08 11:07 답글 신고
    해드룸답답은 인정 그건 180이상일때구요
    우리나라 평균키나 뒷자리는 거의 애나 여자분이 탄다고 봣을때
    불편하지않습니다 불편하다면 트렁크 사이즈가 낮아서 높은걸 못싣는다 정도?
  • 레벨 하사 1 크리스토퍼로빈 20.03.08 11:08 답글 신고
    이 말이 답이네유
  • 레벨 대위 3 유자먹고 20.03.08 11:12 답글 신고
    이게 g70 이랑 같은 맥락임 ㅋㅋㅋ
  • 레벨 하사 2 진상성호야 20.03.08 11:30 답글 신고
    결국 망하는건가?ㅋ ㅋ
  • 레벨 병장 니나노발톱 20.03.08 11:37 답글 신고
    워낙 호불호가 강한 스타일이고 실용주의 중요시하는 나라들에서의 판매량이 문제인데.. 사전조사 다하고 출시 했겠죠..
  • 레벨 중장 [피터팬] 20.03.08 11:36 답글 신고
    문제는 XM3 인스파이어 컨셉 발표장에서도 SM6와 QM6에 사용하는 플랫폼이라고 이야기했고 언론에다가도 CMF-C/D플랫폼인것처럼 흘리면서 투싼, 스포티지보다 긴 축거로 레그룸까지도 투싼, 스포티지 이상일것으로 흘려놓았는데.. 최근 이야기는 메간보다 작은 클리오의 CMF-B플랫폼 차량이고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보다도 2열 길이가 짧다는게..
  • 레벨 병장 니나노발톱 20.03.08 11:45 답글 신고
    몇개 체급을 통합해서 플랫폼 같이 쓰는것 보면 플랫폼으로 차급 나누는 시대는 끝난것 같아요. 줄이는것은 힘들지만 늘리는건 쉬우니 크기에 맞게 플랫폼 선택하겠지만, 잘못 늘려서 시트, 핸들, 엑셀패달 위치가 불편하게 설계만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몇몇 차종은 진짜 발목이 꺾이던가 핸들 틀어져서 허리 아프던가 장시간 운전하기 힘드네요.
  • 레벨 중사 3 xM3 20.03.08 12:16 답글 신고
    유럽차들이 대체로 한국인들이 원하는 공간면에선 부족한것같아요 우리나라 취향은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판매량이 말해주죠
    르삼도 그걸 깨달았는지 딱 코나 아반떼까지 타겟잡은듯해요 어차피 윗급 qm6도 파는중이니 대신 sm3 단종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