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람차바꿀때가 되어 이것저것보는중인데
xm3 몇몇포인트가 괜찮은거 같아 보다보니 의문이 하나생기는데,
다들 가격이 잘나왔다는 말이빠지지않아 보다보니 제생각엔 저렴하단 생각이 안드는데
가격은 쉐보레는 원래 차팔생각이 있는지 의문이 드는 케이스라 제외하고,
가장 많이 비교하는 셀토스랑 비교시, 2륜한정
xm3는 re+썬루프+블랙가죽+보스오디오+어댑트브크루즈등등 풀옵 2,785만원 셀토스 1.6t+하이컴포/브라운시트+하이테크+uvo네비/보스사운드+선루프등 풀옵 2855만원 차급이 비교하기가 좀 애매한듯하지만 코나풀옵 2845
겨우 70여만원차이나는데 셀토스/코나의경우는 xm3에 없는것들..
잔잔하게는 고속무선충전대응부터 hud,브라운시트,원격시동가능한 uvo,
상당한 성능차를 보이는 adas 탑재된걸 감안하면
70여만원의 차이가 당연한수준이 아닌가란 생각이드는데요,
투싼에 근접한 사이즈라 비교해 저렴하다는건지, 어딜보고 저렴하다판단해야 하는지요?
풀옵이 저렴한건 절대 아니죠
원격제어도 안되고
HUD 불가
고속무선충전 미지원
LKAS 미지원인데
고작 70만원 차이면 xm3 가 존나비싼겁니다 ...
벤츠 엔진 게트락 미션 가격 포함된듯
솔찍히 세컨카에 hud같은거 넣을생각은 없지만 lkas같은건 지금도 잘써먹고있어서요
원격제어도 안되고
HUD 불가
고속무선충전 미지원
LKAS 미지원인데
고작 70만원 차이면 xm3 가 존나비싼겁니다 ...
벤츠 엔진 게트락 미션 가격 포함된듯
다만 여기저기서 찬양하다시피하는 저렴하다는 표현에 전혀수긍이 안가다보니 적어봅니다.
HUD 안쓰는 사람 입장에선 안써도 상관없는 부분이고
XM3에 들어간 티맵 네비는 순정네비중에선 극강이고
기존에 SM6나 QM6에 달려나오던 티맵네비랑 아예 다른..
네비자체에 LTE통신선이 들어있어서 폰이나 와이파이 연결없어도 자동으로 업뎃도 가능 실시간교통도 파악됩니다.
시승했을 때 감탄했어요.
그냥 저라면 RE트림에 네비만 넣어도 될 듯 하던데요.
풀옵이 저렴한건 절대 아니죠
한대는 미션오버홀 한대는 미션교체 한대는 미션빼고 센서부터 전선까지갈다 결국 엔진까지교환ㅋㅋㅋㅋ
저는 쉐보레가 차팔생각없다고 말할 자격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략6년안되는 시간이었습니다. 120여회 센타 들락거리는게 어떤고통인지 아시나요?
ㅋㅋㅋ라고 표현했는데 차마 쌍욕을 적을수없어서 애둘러표현한거고,
6년 120여회센타들락거리는동안 내주위... 현대기아차를 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센타들어가는거 거의 못봤습니다. 저한테 기사는 의미없어요 정반대의 경험을 한사람이라서요.
쉐보레 타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카페에서 검색해보세요
라프,크루즈 오르막이아니라 그냥 굴러가는게 개병신같은미션 리콜도 겨우받아내고 보상받은게 있는지?
알페온 엔진부조화,노킹,rpm널뛰기,센서오류,엔진꺼짐 몇대팔리지도않은차가 글이 몇개나 올라오는지
누수? 말리부가 트렁크 어항된건 못보셨나요?
알페온 3.0엔진결함(rpm널뛰기 시동꺼짐) 수리불가 그게 접니다ㅋㅋ
님링크중에 1/3이 gm대우부터 쉐보레까지 제가 직접격은거구요 당사자가 되면알텐데 같은증상 놀랄만큼 흔합니다.
기사하나 있는줄 아시나요?ㅋㅋㅋㅋㅋ
본문에적은 차팔생각이없다는 내용은
가격에한해서적었습니다 문맥상 표현상 달리보이지도않는데요.
저기서 쉐보레는 트래이블레이져이구요
한국에서주도적으로개발했고 생산량,외산엔진에 조립국내까지 고려하면 xm3와 여러면에서 비슷한데 상당히 차이나는가격이지않나요?
크루즈탈때 국내서 에코텍터보엔진을 그렇게요청함에도 무시한것부터 출시몇달만에 백만원대가격할인을 한것외 여러사례로 차팔생각이없다고적은겁니다
개인적인취향은 코나인데 제차가 아니라서..ㅎㅎ
제로백 17초 짜리 넣어주고 그가격받으면 앙아치 아닙니까 ??
123마력 1.6 자연흡기 조차 제로백 10초인데
비슷한 것 넣으면 당연히 가격 비슷해져요.
엔카티비에
잘 비교되어 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