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업주행: 생각보다 잘달린다, 나쁘지 않다, 헤매지 않는다
컴포트 모드: 자세제어장치를 전부 해제해도 개입이 들어온다, 하중이동이 자연스럽다
스포츠모드로 어택: 1코너 언더가 심하다. 전자장비를 다 끄고 스포츠 모드로 해도 변속은 자동으로 넘어간다.
전자식 브레이크라 패달조작이 섬세하지 못하다. 드리프트는 불가능(4륜은 빼라!). 브레이크 지구력은 좋다.
2랩만에 오일 과열로 더이상 어택은 불가능. 스포츠성은 G70에게 오롯히 전가될것 같다
총평: G80이 주는 메시지는 명확하다. 고급스러운 럭셔리 세단이며, 다이나믹 성향은 확실히 아니다.
부드럽고 여유로운 주행에 어울리며, 한계의 절반 수준에서 주행시 만족감 높다.
G80 스포츠 모델이 기대된다.
초반 웜업주행만 보고 끄신 분들이 많은듯....
왜장점만얘기함.단점도 많을텐데.
왜장점만얘기함.단점도 많을텐데.
위에거 안보이시나
스포츠버전은 어떨지 더 궁금해집니다.
애초에 제로백이 0.8초나 차이나는 찹니다. 느리다고 자존심 상할 일이 아니에요 ㅋㅋㅋ
밥값좀 하시면 좋겠어요...
만약 진짜 웜업 때 타이어 뜯긴 거라고 쳐도 스포츠성 좋다는 차에 그 정도 타이어 끼운 건 잘한 건지요.
만약 현대가 그랬으면 오토뷰에서 그렇게 구구절절히 해명식의 설명을 했을까요?
마지막으로 제로백은 일반유로 하면 기록 떨어집니다. G70 3.3도 일반유 고급유 기록 1초 가까이 벌어집니다. 그런 G70이 C43 드레그에서 이긴 건 아시죠? 530i도 일반유 넣고 실마력 측정하면 190마력 초반 나옵니다.
또 런치 스타트 기록은 어차피 일상생활과 서킷 랩타임에 하등 관련 없습니다.
누구를 조롱하기 전에 제대로 생각해보고 말씀하시죠.
웜업중 뜯긴게 아니라 풀어택 시작후 1번코너에서 뜯긴겁니다. 썸머타이어가 겨울 트랙주행도중 뜯기는건 드문 현상이 아닙니다. 컴파운드가 굳여서 그럴수 있고 PS4는 아방스에서도 뜯김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이번 G80 테스트에서 지속적인 제동에 의해서 제동거리가 늘어나는것을, 오토뷰에서는 브레이크 시스템의 문제가 아닌 패드의 성능때문이라고 구구절절 해명해 줬습니다.
신형 G80은 공식 매뉴얼에 일반유 권장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G70 3.3T는 고급유 권장이 맞구요.
트랙주행은 가감속의 반복입니다. 가볍고 출력좋고 동력손실 적은차가 당연히 빠르겠죠? 이걸 독립적으로 테스트해볼수 있는 방법이 발진테스트입니다.
전부 반박해 드렸습니다. 밥값해 주세요
그럼 다른 차량들은 풀어택해도 안뜯기는지 아시는지요. 뜯겨도 차는 나갑니다. 펑크가 아니에요. G70 3.3T도 타이어 뜯겨도 달려서 1분 57초 찍었습니다만.
그리고 3.3T도 일반유 넣어도 되는데 출력저하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또 G90 정도에만 고급유 귄장을 표시하고 있구요.
2.0T도 일반유 권장인데 출력저하가 있다고 표시합니다. 제발 알고 말씀하세요. 터보 직분사는 일반유 권장인 것이 일반유 넣어도 결함이 없다는 이야기지 출력이 그대로리른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브레이크 이야기는 왜 하십니까???
길게 말할 거 없습니다. G80 3.5T 컴포트 모드에 4계절로 2분 플랫 나왔습니다. 540i는 스포츠 타이어로 1분 59초구요. 반박을 하려면 자꾸 핑계대지 마시고 기록을 가지고 오세요.
참고로 Q60 400마력 넘는 거 1분 58초 나왔습니다. 오토뷰 측정 기록이구요. 이보다 휠베이스도 더 길고 출력도 안나오는 540i가 이것과 비슷하거나 더 빠를 수 있다고 믿으시는 건 아니죠???
제발 누굴 조롱하려면 더 구체적으로 알고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540i가 1분 59초보다 더 좋은 기록을 낼것이라는건 제 생각이 아니고 오토뷰 팀의 생각입니다. 저도 제대로 된 테스트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브레이크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이해를 못하시면 참... 답답하네요
컴포트 모드 아니고 스포츠 모드로 나왔습니다. 제대로 보신 영상이 하나라도 있으신가 궁금하네요....
(추가) Q60영상 봤는데 후륜구동이라서 마력대비 기록이 덜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제로백도 5.1초네요.
게다가 스티어링이 바퀴와 연결되지 않은 DAS 시스템 적용으로 핸들링 피드백 부족으로 인해 모트라인 트랙테스트도중 사고까지 난 차네요. 비교를 하셔도 이런 차를 가져오시면...
밥값 못하시는 분으로 알겠습니다
그리고 컴포트가 아니라면 뭐 그렇다고 하죠. 결국 기록은 4계절 타이어 2분 플랫입니다. 에혀ㅠ
제발 아는 것도 별로 없으면어 남 닉네임 가지고 조롱하지 마세요. 그럼 멋있는 줄 아십니까. 그냥 의견을 말하세요. 이런 기본적인 에티켓도 말씀드려야합니까???
고급유 기준 3.5T 엔진은 420마력 사양이고, 아마도 연말에 스포츠 모델에 달려서 나올겁니다.
이 모델은 고급유 권장 문구가 매뉴얼에 들어가겠죠.
2.0T도 일반유 권장이지만 출력저하가 납니다.
마지막으로 3.5T가 일반유 권장이라는 거 어디에 표시됐는지 출처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독일차들은 주유구에 아예 옥탄가 95이상 넣으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런 소모적인 논쟁은 그만하시죠.
그리고 3.5T는 일반유 권장이라고 어디 적혀있는지 알려주시죠.
독일차들은 다 고급유 권장이라서 그렇구요.
정말 답답하게 구시네요 ㅋㅋㅋㅋ
밥값 못하시는 분 맞는것 같네요
역시 또 불리하니까 조롱하는 버릇 나오네요. 제발 누구랑 토론하기 전에 기본적인 에티켓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3.5T 일반유 권장 자료 보여주시죠.
토론을 하기전에 기본적인 독해력과 사고력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모터 팬 일러스트레이티드' 라는 서적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3.5T 일반유 권장 자료 가지고 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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