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타던차들에 다패들쉬프트작업하고 고알피엠쓰고다녔는데 문제된적한번도없었는데
같이드라이브하는형들이 미션쿨러꼭달아야한다고 자꾸그래서 진짜필요한지 확인해보려고 obd2스캐너사서 어플로 확인해봤는데요
오늘일부러 제일더운날 총합100km정도되는 와인딩길 빡시게 굴려봤거든요 4~5천알피엠써가면서
근데최고온도가 106도더라구요(오르막고알피엠)
보통 95~100도정도에서놀구요
120도에서 점도가깨지는걸로알고있는데 서킷뛰는오토차들이나 열이많은쉐보레차들아니면 꼭필요한지의문입니다
제일무서운게 미션쿨러라인이막히면 미션도같이뻗을수있다는게 그렇더라구요
님댓글을보니 온도가낮을때의 장점이확연하긴한거같습니다
부품이 단순하고
보험 같은 기분도 들고요
그래서 찬양하는분들이 많은듯
괜히 쿨러 터져서 어부바 당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