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영상보고 미국에서 엄청 기대했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에 대한 칭찬이 많았고 심지어 실내가 E클래스 수준이라고 이제 비싼차 살필요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반응 엄청좋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출시한 북미버전은 옵션이 너무 다운그레이드 되었네요
서러운드뷰나 디지털계기판같은 것들 안들어가고 기어봉도 그렇고요 지금 인테리어에 많이 실망하고 있습니다
저영상에 등장하는 차처럼 옵션 넣을수있게해서 미국에 출시해야합니다
저 영상보고 미국에서 엄청 기대했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에 대한 칭찬이 많았고 심지어 실내가 E클래스 수준이라고 이제 비싼차 살필요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반응 엄청좋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출시한 북미버전은 옵션이 너무 다운그레이드 되었네요
서러운드뷰나 디지털계기판같은 것들 안들어가고 기어봉도 그렇고요 지금 인테리어에 많이 실망하고 있습니다
저영상에 등장하는 차처럼 옵션 넣을수있게해서 미국에 출시해야합니다
어코드, 캠리, 쏘나타에 대응하려믄!~~~ㅋㅋㅋ
최상위 트림 선택해도 한국에는 있지만 적용 안된 옵션들도 꽤 있었던것 같고요.
그냥 기능적으로 빠진것 보다도, 실내 버튼류를 보았을때 옵션이 빠져서 더미버튼들이 잔뜩 들어간게 더 보기 않좋았네요.
제가 타고있는 북미형 DH의 경우 3.8에 파썬, DIS까지 들어간 중간옵션 정도라고 보면 되는데요, 안개등 없고, 뒷좌석 가운데 팔걸이에는 오디오 컨트롤 페널이나 조수석 조절 버튼이 빠지고 컵홀더와 뒷유리 블라인드 열선시트 버튼만 있습니다.
전후방 센서나 후방 카메라조차도 없는 차도 많은데
기어봉이 직관적이라 다이얼보다 못한 것도 없고
오히려 북미에 들어가는 사양 탐나는 게 있구만요
북미 상위 트림에 들어가는 안개등, 무빙턴시그널 등
북미형 1.6터보 하위트림은 미적용이고 상위트림인 GT라인부터 2.5터보 GT에 적용되는 듯 합니다
https://youtu.be/DLhqrHG3138
하위트림은 디자인이 내수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나오죠.
북미형은 1.6터보 최상위 트림 GT라인과 2.5터보 GT 트림이 내수 일반디자인이고 1.6터보 하위 트림은 내수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나오는 차이가 있습니다. 하위트림은 리어디퓨저 모양도 중국형 1.5터보 모양으로 내수와 다릅니다.
헤드램프도 내수 하위 트림 MFR 타입은 전구 깜빡이 인데 북미는 전구 깜빡이 없이 전트림 DRL과 깜빡이 투웨이로 나오네요
https://youtu.be/Zxm3yzanpEs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