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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고쿠민노치카라 20.10.17 08:02 답글 신고
    전문가ㄴ좆문가ㅇ
  • 레벨 훈련병 니그로하자 20.10.17 08:24 답글 신고
    이제 현차 도로에서 일자로 갈수 있나요?? 보타안하면 일자로 못가던데.. 지난세대 g80도 보타해야 직진하던데요
  • 레벨 소위 3 경차는수동 20.10.17 08:43 답글 신고
    현기가아닌차들은 보타안하고 일자로 잘 가나요?
  • 레벨 훈련병 니그로하자 20.10.17 09:14 신고
    @경차는수동 도길차 니뽄차들은 잘가던대요
  • 레벨 대위 3 하울 20.10.17 10:05 답글 신고
    한국은 구불구불한 길이 많고 골목길이 많기 때문에 보타성 좋은 핸들링을 안 씁니다. 북미 시장은 5시간 이상 장거리 운전에 편해야 하므로, 더 묵직하고 안정적인 핸들링을 선호합니다.

    미국차의 특징이자 장점이 안정적인 핸들링입니다. 현대/기아가 기술이 모자라서 못 쓰는 게 아닙니다. 한국 시장과 도로 여건 상황에 맞게 나온 겁니다.

    요새 현대 차 핸들링은 많이 단단해지고 좋아졌습니다. 확 바꾸지 않는 것은 기존 소비자들이 이질감을 크게 느끼기 때문입니다.

    독일차, 미국차, 일본차, 한국차 등 60대 넘게 타봤습니다. 폭스바겐, BMW, 미니, 포르쉐, 쉐보레, 혼다, 아큐라, 마즈다 쪽이 안정적인 핸들링을 추구합니다. 벤츠, 렉서스, 토요타, 닛산, 스바루, 현대, 기아 등은 차 마다 다르긴 한데 살짝 유격을 남겨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설정값의 차이이지, 기술력의 차이가 아니라는 겁니다.
  • 레벨 하사 1 agkim 20.10.17 21:01 답글 신고
    설정값(?)의 차이보다는 원가절감의 차이죠.

    C-mdps를 현기차 어디까지 쓰는지 보시길...
  • 레벨 대위 3 하울 20.10.17 10:41 답글 신고
    핸들링 특성은 자동차의 정체성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래서 특정 차종에 한정해서는 설정값을 바꿀 수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바꾸는 것은 잘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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