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온 멋있네요...나름 선전을 기대합니다.
현대 HG도 디자인과 성능에서 알페온을 압도해서 나오면 소비자에게는 더없이 좋겠지요...
암튼 나날이 발전하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내년에 올란도나오면 올란도 단종될때쯤 올란도로 갈아탈 생각입니다.
전 단종직전모델과 깡통이 좋아여...아 글구 구입시에는 반드시 현찰 일시불 결제는 필수구여...
올란도도 구입하면 10년 이상은 타겠네여...
차는 3년내지 5년정도 타다가 갈아타면 손해가 많은것 같더라구여....
그래서 저는 어차피 연비나 중고차값은 생각안하고 폐차할때까지 탈겁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다들 안전운전하세여...
가속성능과 앞자리 수납공간 부족한 것만 빼고...
나머지는 호평이더군요^^
안전 및 주행안정성이 뛰어나고 실제로 정숙하다고 하네요.
초반가속은 느린데 소음이나 주행은 좋다더군요.
그리고 차체는 강판이 두껍게 들어가서 무거운대신 안전성이 올랐고
엔진룸이 밀려들어와도 운전석까지는 안밀려 들어와서 운전자가 문열고 나올수있게끔 했다네요.
신차 담당하시는분께 들었는데 좋긴 좋은거같습니다.ㅎㅎ
독일차 중에서 아우디A4 TFSi는 초반가속이 상당한 차량이던 데 ..
얼마 전, 마티즈로 YF하고 달리기 경쟁했는 데, YF 잘나가는 편이 아니라는 ..
국내차들만 타본사람은 현기아차가좋다고하고
대부분 그렇더라구요...
여러분 우물안 개구리로 살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