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09:46 답글 신고
    고마력 후륜도 마찬가지란 말씀이실까요? 250마력 이상요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09:5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흑극곰 21.02.01 09:50 답글 신고
    첨에만 느껴지고 타다보니 잘모르겠어용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09:56 답글 신고
    아 그러셨군요, 혹시 빗길이나 코너길에서도 비슷하게 느껴지시나요?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1.02.01 09:55 답글 신고
    420마력 후륜차 타는데 일반주행에선 차이 없어요
    하지만 눈,비 올때 악셀 쫌만 쎄게 밟으면 차이가 나죠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09:56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코너길에서의 안정성도 여쭐 수 있을까요?
  • 레벨 대위 3 사육신과생육신 21.02.01 09:59 답글 신고
    1.6 전륜 소형 -> 3.8 후륜 대형

    일단 다른거 전혀 못느꼈구요~


    단, 눈길 오르막 주행시 이게~!! 후륜이구나 를 느낍니다. 아주 신나게 궁디 춤을 춥니다
    절대 멈추면 안됩니다~~ 계속 춤을 추게끔 엑셀을 밟아주야 합니다 지그시~~

    궁디가 씰룩일때마다 조향을 해주며~ 이거슨 드리프트~!!! 라는 재미를 줍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4 답글 신고
    ㅋㅋㅋ씰룩씰룩 표현이 재밌네요
  • 레벨 중사 2 포르쉐719 21.02.01 10:01 답글 신고
    전륜, 후륜 두대 있는데요, 저두 잘 모르겠어요. 그냥 후륜이다 하는 감성적이 부분이 큰것 같구요, 또 모르죠, 풀악셀치거나 극한으로 몰면 모를까 싶은데, 일상 생활에선 그렇게 탈일이 거의 없으니 말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4 답글 신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눈길이나 미끄러지는 구간이 제일 걱정이에요
  • 레벨 준장 파티지 21.02.01 10:09 답글 신고
    평소에 소나타 타다가 제주도가서 520i 일주일 동안 탔습니다.
    일주일동안 제주 거의 두바퀴를 돌아다녔고 기름을 한탱크반정도 쓴듯합니다 ㅡ.,ㅡ 1100고지도 두번이나 갔다왔고;;
    전륜이고 후륜이고 몰라요... 와이프는 아예 뭔지도 모르고 타고다녔고, 전후륜 인지하고 있는 저도 딱히..
    내차가 아니라 막 몰아붙이진 못했고요.
    걍 갓길에 눈있는데 잘못세웠다 식겁한적은 있습니다... 그랜저 소나타 다 걍 빠져나가는데 혼자 빠져서 체인끼움 ㅠㅠ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5 답글 신고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 일상주행은 별 차이가 없군요
  • 레벨 원사 3 Ballscrew 21.02.01 10:11 답글 신고
    후륜차 2대 타고있는데 전혀 모르겠습니다 ㅜ다만 젖은 지하주차장에선 뒤가 돌더라구요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5 답글 신고
    젖은 노면에선 티가 난다는 분들이 대다수 시군요, 고속도로 주행도 비슷할지 모르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유인력에너지 21.02.01 10:11 답글 신고
    대부분의 후륜차가 자세제어장치가 있어서 위에 댓글들에서 말한 엉덩이 털리는 그런 상황 거의 발생 안합니다.

    미끄러운 지하 주차장 갈때 0.1초 정도 발생할 수 있음.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6 답글 신고
    그렇군요 그럼 크게 걱정할 부분은 아니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구글 21.02.01 10:17 답글 신고
    음 전 밟으면 느껴지던데..

    뒤에서 미는듯한 기분?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6 답글 신고
    출발 시나 재 가속시 말씀이시군요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21.02.01 10:18 답글 신고
    도로 사정이 좋고 일반 주행일 때는 느끼기 힘듭니다..전륜이던 후륜이던 뉴트럴에 가깝게 세팅하기 때문이죠..하지만 도로 사정이 안좋고 눈 비가 많이 올 때는 체감 확 옵니다...후륜은 뒤가 털리기 시작하죠 ㅎㅎ 글구 마력수가 고마력이 되도 느껴지구요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6 답글 신고
    역시 높은 고마력이랑 노면이 제일 중요한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방탕아저씨 21.02.01 10:33 답글 신고
    후륜기반 사륜 탔었는데..시내주행은 뭐 똑같고 고속에선 좀 다릅니다. 설명을 못하겠네요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6 답글 신고
    아 그럼 사륜으로 타셨군요 ㅎㅎ
  • 레벨 준장 시일야방성대곡 21.02.01 10:37 답글 신고
    후륜 전륜 차이없다고 말한 사람들 전부 허언증임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7 답글 신고
    차이가 많이 느껴지시나봅니다
  • 레벨 대장 13BH380 21.02.01 10:48 답글 신고
    전자장비가 다 잡아주니 모를뿐이죠
    스포츠성향에 400마력 넘어가는차 타면 다르더라구요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07 답글 신고
    400...은 저도 컨트롤할 자신이 없네요 ㅎㅎ 어마어마한 수치에요
  • 레벨 상사 2 Vernix 21.02.01 11:15 답글 신고
    전 커브 탈출 하면서 가속할때 가장 차이 많이 납니다.
    가속 강하게 안해도 뒤에서 밀어서 차가 코너 안쪽으로 밀리는 느낌이 나요.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23 답글 신고
    회전반경이나 안정성에서 더 낫단 말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Martinez 21.02.01 11:26 답글 신고
    코너돌때 언더가 적은편이라 몸은 덜쏠리고 뒤가빠르게 붙습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1:33 답글 신고
    안정감이 더 좋겠군요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8:0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고속도로 코너같은 곳에서도 큰 차이 없나보네요
  • 레벨 소위 1 정원에농구대 21.02.01 13:20 답글 신고
    코너돌때 후륜이 앞이 가볍게 잘돌아갑니다

    400마력 미만이면 후륜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8:0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400...어우 말만 들어도 높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18:04 답글 신고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뒤가 털릴랑 말랑한다는 느낌이 있다하는데, 뭔지 아직은 모르겠어요. 후륜 몰아봐야 이거구나 할 거 같습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예쓰예쓰 21.02.01 18:46 답글 신고
    차이 나요.
    주행중 뒤에서 밀어주는 느낌이 달라요.
    전륜 후륜...
  • 레벨 소위 3 아방만몇년타는지 21.02.01 23:1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겪어봐야 아는 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