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용이라고 무슨 기술적 우위가 있다거나 양심적이라서 공인연비랑 실주행이랑
차이가 없겠습니까.. 실주행과 공인연비의 차이는 연비 산출 방식의 한계이고
감안해서 해석 하셔야 합니다. 시내 주행 위주로 하신다면.. 체어맨H는 좀 아쉽죠.
오래된 차량인 만큼 감수해야 합니다.
게다가 실내 마감이나 사용자 편의 인터페이스등등 전체적으로 2세대 이상 이전의
차량의 느낌이 강하게 들 수 밖에 없습니다. 구동성능 좋다는 이야기도 물론 2세대
이전의 기준으로 생각하셔야 하구요.
쌍용차 메니아들에게는 영원한 명차이겠지만.. 쌍용차 싫어하지 않더라도.. 그냥 일반이나 객관적으로 보기엔... 쌍용차 내부의 부족한승용 라인업의 특성(?)덕분에 아직도 존재하는 그런차일뿐... 정상적으로는 두세대전에 단종되었을 차량 입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체어맨H가 좋다고 생각 된다면 구매해도 무방하겠지요. 그런생각이시라면 질문도 불필요 하겠지만.. 왕년의 체어맨 생각하고 H구매 하시면.. 동세대의 현대나 기아차에 무엇이 존재하였는지 살펴보시면 될듯 합니다.
매일 보배 눈팅 하는40초반체어멘 차주인데요 많은 차를 운행하지는 않았지만 댓글 다신분들중에 체어멘 소유나 많지않은 시간이나마 직접운행한 분들이 얼마나될지 궁금하네요 그랜저티지 오피 등은 차가 가볍게 느겨지고 헐렁한감이 있는데 그나마 체어멘이 좀 낫던데요 처음엔 답답한 느낌들수 있는데요 실제그렇게 답답하지 않아요
요즘 나오는 차량과어떤면이 그럿게 차이 많이나나요 윗 지명 차량은 제가 운행 하던 차량이라 언급 했네요 나름 가속력도 잘나와요 220키로 무난이 제 기준으로 하여든 제글이 두서없지만 여기서 말 하는 오래된 모델이라 해서 중 대형 한테 까일정도 로 않좋은 차는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차이가 없겠습니까.. 실주행과 공인연비의 차이는 연비 산출 방식의 한계이고
감안해서 해석 하셔야 합니다. 시내 주행 위주로 하신다면.. 체어맨H는 좀 아쉽죠.
오래된 차량인 만큼 감수해야 합니다.
게다가 실내 마감이나 사용자 편의 인터페이스등등 전체적으로 2세대 이상 이전의
차량의 느낌이 강하게 들 수 밖에 없습니다. 구동성능 좋다는 이야기도 물론 2세대
이전의 기준으로 생각하셔야 하구요.
왜 있죠..옛날에는 누가 잘나갔다~ 근데 지금은 그냥그런..
사실 젊으시다면 차라리 그랜져HG를 기다리시는게 나을지도 모르죠..
알페온이나K7도..괜찮을듯
중후한 이미지?만 원하시면..추천합니다..
근데 나이가 어찌 되시는지 모르겠는데 40대 중후반이시면 괜찮을듯...
플랫폼이야 오래 되었을 수 있지만..대한민국 자동차 기술이 뭐 하루아침에
확 변한것도 아니고 신기술 몇가지 적용된 신형 차들 덕분에
노후된 차량이라 생각이 들겠지만 급이 급인 만큼 전혀 불편함 없으실테구요..
3.2L 220마력이면 넘치진 않지만 부족함 없습니다.
여유 있음 괜찮은 중고로 아버님 한대 사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체어맨H가 중고차값 따져도 저렴한 가격은 아닐텐데
답글들이 왜들 ㅋㅋㅋㅋㅋ
체어맨 다들 타보신 분들 처럼 얘기하시네요 ㅋㅋ
구형 에쿠스와 경쟁하던 모델이였는데 에쿠스 보다는 점잖은 이미지 였죠...
본인이 생각해서 맞다고 생각되면 그게 정답이구요
솔직히 급으로 따지면 제네시스는 체어맨 아랫급이죠
요즘 나오는 차량과어떤면이 그럿게 차이 많이나나요 윗 지명 차량은 제가 운행 하던 차량이라 언급 했네요 나름 가속력도 잘나와요 220키로 무난이 제 기준으로 하여든 제글이 두서없지만 여기서 말 하는 오래된 모델이라 해서 중 대형 한테 까일정도 로 않좋은 차는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