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형 전기차의 공간문제도 있지만 현행 충전기술과 법적 충전시간 등을 맞추려면 배터리의 용량을 무작정 키울수 없다보니 무거워질수밖에 없는 대형승용차, 중대형SUV 등은 최대주행거리가 짧아질수밖에 없습니다.
현행 기술과 법적 수준에서 전기차로 가장 높은 공간효율 및 주행효율을 얻을수 있는것은 B~C세그먼트 승용이나 배터리의 장착공간에 여유가 있는 C세그먼트 SUV 정도이고 제대로 2세대 충전방식이 적용되면 중형급에서 가장 효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승용형 전기차의 공간문제도 있지만 현행 충전기술과 법적 충전시간 등을 맞추려면 배터리의 용량을 무작정 키울수 없다보니 무거워질수밖에 없는 대형승용차, 중대형SUV 등은 최대주행거리가 짧아질수밖에 없습니다.
현행 기술과 법적 수준에서 전기차로 가장 높은 공간효율 및 주행효율을 얻을수 있는것은 B~C세그먼트 승용이나 배터리의 장착공간에 여유가 있는 C세그먼트 SUV 정도이고 제대로 2세대 충전방식이 적용되면 중형급에서 가장 효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현행 기술과 법적 수준에서 전기차로 가장 높은 공간효율 및 주행효율을 얻을수 있는것은 B~C세그먼트 승용이나 배터리의 장착공간에 여유가 있는 C세그먼트 SUV 정도이고 제대로 2세대 충전방식이 적용되면 중형급에서 가장 효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인프라 구축되려면 최소 5년은 더걸릴듯
현행 기술과 법적 수준에서 전기차로 가장 높은 공간효율 및 주행효율을 얻을수 있는것은 B~C세그먼트 승용이나 배터리의 장착공간에 여유가 있는 C세그먼트 SUV 정도이고 제대로 2세대 충전방식이 적용되면 중형급에서 가장 효율이 높아지게 됩니다.
1천~2천만 정도 남은 돈으로 기름값 할래여..
걔는 phev라 기름도 잘 안먹을텐데
745e도 할인받으면 1억1천에도 가능하다캄
왠지 애플처럼 그냥 감성으로 파는 차 같아요
공공기관 임원전용으로 내 놓은 듯
정부에서 공공기관 차들은 모두 친환경차로 바꾸라고 계속 압박하고 있으니
현대자체적으로 만든 주행거리
현대자체적으로 만든 주행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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