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출고 인스크립션 모델인데...
진심 실망했네요
인터넷에서는 독삼사 바로 밑 준 프리미엄 어쩌고 하던데
옵션은 둘째치고 방지턱 넘는 느낌...
하...
전에 타던 스파크 생각남....
둘째 하부 소음...
와이프 타는 10년 된 k5보다 더 시끄러움..
가끔 와이프 차 타면 진짜 하부소음 시끄럽다고 느꼈는데 선녀였음...xc40에 비하면 싼타페는 거의 무소음이나 다름없음
뭐 소형 suv임을 감안하면 뒷좌석 공간은 나름 괜찮은것 같은 느낌이지만 뒷좌석 시트 길이가 심히 짧음...거의 허벅지가 반은 떠있음...
거기다 겨우 2.0터보임도 190마력이면서 고급유 권장??
싼타페 2.0 터보 230마력도 일반유인데??
걍 외제차라뭔가 좋아보인다 하고 내림...
아 추가 한가지..
도어 트림이 부직포인건 암만 생각해도 용서가 안됨...
아반떼도 우레탄인데 어디 바닥나 쓰는 부직포 따위가...
방지턱 넘는 느낌이 좋은 차량이 없습니다 *.*;;
수입차도 저렴하게는 6~8천만원대 캐딜락, 1억 넘는 비싸게는 독일차들 SUV들은 전자식 서스펜션 들어간건 방지턱 넘을때 사뿐하게 넘어갑니다.
경험을 못 해 봤으면 당연히 방지턱 넘는 부드러운 느낌을 모르죠.
엔트리인 GV70조차 21인치 휠로 방지턱 넘어도 엄청 부드럽습니다.
진심 실망…
자동차 반도체 수급난 해결되면 GV70 때문에 수입차 SUV들 프로모션 잔뜩 때릴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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