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은 비추합니다.
이유는 본도장은 기계가 도장하여 오렌지필 등이 일정한 결이 나오며 도막 상태또한 고온 열처리를통해 나와서하는 보수도장과 경도의 차이가 큽니다. 또한 현재 차량의 색이 블루톤으로 보아 조색을 아무리 잘 한다한들 티가 날것같습니다
광택으로 어느정도 완화하여 타협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클리어가 많이 먹은상태라면 터치업 레벨링을 통해 티안날정도로 복원 가능해보입니다.
G80의 차량 도장은 고경도 도장으로 들어가
왠만하면 타협하여 타세요 하이솔리드클리어 재도장을해도 본도장 경도가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저같으면 그냥 타겠지만 정 신경쓰이시면 도색이 답입니다. 광택이나 왁스로 잡을수있는 기스는 아니네요 ..
도색집도 잘 알아봐야 합니다
전차 도색 하다 스월마크 대박 생격 짜증났던 기역이
많이 괜찮아질듯합니다 사진상 으로는
제가 본넷 상처 그냥 고체왁스로만 관리하니 안보이더군요
부분도색-전체도색이 아닌 부분적으로 블랜딩기법을 이용하여 원래 도장면의 색상도 살리고 손상된 부분도 가려주는 기법. 작업자의 스킬에 따라 작업결과물차이가 상당함.
주로 모서리,반판 도정애 이용됨. 베이스는 반만칠해더라도 클리어는 한판 다 올리는경우도 많다.
판금도색-손상된부분의 도막을 제거 후 패널을 원상복구 후 퍼티/전처리/하도/상도 등의 공정을 거쳐 작업하는 방법.
주로 패널에 굴곡이 졌거나 도막이 벗겨졌을때 함.
굴곡이 심하거나 면적이 넓을경우는 교환을 피하기는 어렵다.
이유는 본도장은 기계가 도장하여 오렌지필 등이 일정한 결이 나오며 도막 상태또한 고온 열처리를통해 나와서하는 보수도장과 경도의 차이가 큽니다. 또한 현재 차량의 색이 블루톤으로 보아 조색을 아무리 잘 한다한들 티가 날것같습니다
광택으로 어느정도 완화하여 타협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클리어가 많이 먹은상태라면 터치업 레벨링을 통해 티안날정도로 복원 가능해보입니다.
G80의 차량 도장은 고경도 도장으로 들어가
왠만하면 타협하여 타세요 하이솔리드클리어 재도장을해도 본도장 경도가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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