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 비싼데 옵션에서는 원가절감
아쉬운옵션
1. 운전석 메모리전동시트
2. 풀디지털 계기판
3. 전동트렁크
4. 가스리프트
5. 타이어 공기압센서 - 간접식말고
6. Led 라이트
7. 8단자동미션 아니면 cvt
이런 옵션을 넣어주고 2000이면 당장산다
쓰잘떽 없는 풀플렛이나 루프렉 빼바리고 가격 내리던지
누가 경차에서 차박하냐.
가격도 비싼데 옵션에서는 원가절감
아쉬운옵션
1. 운전석 메모리전동시트
2. 풀디지털 계기판
3. 전동트렁크
4. 가스리프트
5. 타이어 공기압센서 - 간접식말고
6. Led 라이트
7. 8단자동미션 아니면 cvt
이런 옵션을 넣어주고 2000이면 당장산다
쓰잘떽 없는 풀플렛이나 루프렉 빼바리고 가격 내리던지
누가 경차에서 차박하냐.
그 외엔 차급을 생각했을 때 납득이 되긴 하지만 터보엔진 달고도 4단 미션이다보니 엔진 출력은 충분한데 효율적인 주행이 절대 불가능함..
아반떼 베뉴, 코나까지 무단변속기를 폭 넓게 쓰는 추세인 만큼 예전 모닝텁, 레이텁에 쓰던 무단변속기를 좀 다듬어서 다시 달아줬음 어땠을까도 싶은데..
아무튼 요즘 시대에 출시한 차들 중 출력을 바보같이 쓰는 유일한 차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LED 램프도 출력(광량)을 낮추면 오토 레벨링 장치도 필요없고 LED 자체의 단가도 예전만큼 비싸지 않아서 이것 저것 다 고려해도 소비자한테 10만원 정도 받으면 장착 될 것 같은데 10만원 내라하면 낼 의향 있으니까 그런 건 좀 넣어줬음 어땠을까 싶네요
보통의 경차엔 없을 수 있지만 2천만원짜리 경차라면 LED 램프 정도는 선택지에 있어야지..
풀옵 2천만원을 치뤄도 순정으로 선택 조차 못하는 건 개에바죠
퇴보하는 느낌
차박 여유롭게 가능
그 외엔 차급을 생각했을 때 납득이 되긴 하지만 터보엔진 달고도 4단 미션이다보니 엔진 출력은 충분한데 효율적인 주행이 절대 불가능함..
아반떼 베뉴, 코나까지 무단변속기를 폭 넓게 쓰는 추세인 만큼 예전 모닝텁, 레이텁에 쓰던 무단변속기를 좀 다듬어서 다시 달아줬음 어땠을까도 싶은데..
아무튼 요즘 시대에 출시한 차들 중 출력을 바보같이 쓰는 유일한 차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LED 램프도 출력(광량)을 낮추면 오토 레벨링 장치도 필요없고 LED 자체의 단가도 예전만큼 비싸지 않아서 이것 저것 다 고려해도 소비자한테 10만원 정도 받으면 장착 될 것 같은데 10만원 내라하면 낼 의향 있으니까 그런 건 좀 넣어줬음 어땠을까 싶네요
보통의 경차엔 없을 수 있지만 2천만원짜리 경차라면 LED 램프 정도는 선택지에 있어야지..
풀옵 2천만원을 치뤄도 순정으로 선택 조차 못하는 건 개에바죠
솔직히 SUV라도~ 경차밖에 안되는 차에 필요없죠 저런 거 없고
타이어 공기압센서 - 간접식말고
Led 라이트
전동시트 or 앞뒤 열선시트 넣어주면
좋겠다는 거죠
가격은 대략 세배 이상이고 세금이 꽤 나올거에요.
세컨카로 사서 차박한다던가 충분히 있을법한데
고정관념에 틀어박혀서 쓰잘데기없는거라고 치부하는건 좀...
가능. 기아 모닝에 이미 탑재 되어 있습니다.
2. 풀디지털 계기판
현대 캐스퍼에 이미 장착되어 있습니다.
3. 전동트렁크
그렇게 필요하지는 않을 듯.
4. 가스리프트
1년에 몇 번 안 써서, 고급 차 아닌 이상 필요 없다고 생각.
5. 타이어 공기압센서 - 간접식말고
이건 있으면 좋겠습니다.
6. Led 라이트
현대 캐스퍼에 이미 있습니다.
7. 8단 자동 미션 아니면 CVT
8단 미션은 설계상 못 들어갑니다. 6단 자동 미션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벤츠 스파트 포 투, 피아트 500 모두 6단 자동 미션 들어갑니다. CVT 미션도 가능합니다.
정정 감사합니다.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여기 보배 특징이죠
능력도 안되고 여력도 없으면서
요렇게 나오면 당장 산다는 망상 ...
캐스퍼 디자인 좋더군요
그리고 경형 suv가 그렇게 옵션 좋으면 경형입니까?
생각좀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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