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완충시 히터 틀고 최소 1000킬로 주행 보장.
(히터가 에어컨 보다 전기 더 먹음)
2.위 조건의 용량의 배터리를
급속 완충 시키는데 걸리는 시간 5분 이내.
3.현재 한국 자동차 등록대수
2500만대 가량인데
이차들 동시에 밤에 주차하면서
완속 충전 시켜도 블랙아웃 안생길
정도 발전소(태양광 풍력 조까)
4.신축 아파트 말고도
오래된 아파트 빌라 주택들
주차공간+완속충전기 최소 80프로 이상 보급.
(완속충전 가능한 공영주차타워 대규모 건설+차고지증명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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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일단 가솔린 차 계속 탈래.
Ev6는 시트를 내려앉아도 머리가 닿아 허리를 피고 탈수 없고, 시트 방석이 너무 짧다랄까.. 그렇게 느껴지고
아이오닉5는 헤드룸, 방석이 조금 더 넓고, 확장까지 되니
다 좋은데 고속주행이 많은 저에겐 맞지 않게 느껴지고..
테슬라는 모델3은 등판이 좁고 방석부위가 타이트 하고...
돼지라고 시승직원 및 전시장직원분도 모두 y를 추천하시고;;
Y는 다 좋은데 보조금이...;;;;;;;
타실 환경만 되신다면 전기차 구매도 괜찮습니다.
남자는 v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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